음주운전 차량 끼리 정면충돌, 숨진 두 운전자...

[생·각·뉴·스]

 세상에 이런 기막힌 일이 또 있을까?

 지난 18일 새벽 4시 앨라배마주 파이에트 카운티의 한 도로. 맹렬한 속도로 마주오던 2006년형 포드 픽업 트럭과 2004년형 쉐보레 트럭이 정면충돌해 두 차량 운전자가 모두 사망했다. 그런데…이 두 차의 운전자가 부자지간으로 밝혀져 큰 충격을 주고 있다. 경찰에 따르면 픽업 트럭의 운전자는 올해 50세의 제프리 모리스 브래셔, 그리고 승용차 운전자의 그의 아들인 오스틴 브래셔(22)으로 확인됐다. 이들은 모두 술에 만취한 상태로 운전대를 잡았으며, 역시 두 사람 모두 안전벨트를 하지 않아 피해가 컸다. 

 경찰은 "아버지는 현장에서 사망했으며 아들은 병원으로 후송됐으나 몇시간 후 숨졌다"고 밝혔다.

 빵 도매상인 아버지 제프리는 당시 정확히 무슨 일로 음주운전을 했는지 확실치 않으나 아들 오스틴은 원래 술을 잘 마시지 않는 청년인데 이날은 파티에 참석, 술을 마시고 운전하다가 이 같은 끔찍한 결과를 초래했다. 특히 이들은 평소에 함께 골프를 치러다니는 등 친밀한 부자 관계를 유지해온 것으로 알려져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다. 

 이번 사고로 가장 큰 충격을 받은 것은 가족들.

 제프리의 아내이자, 오스틴의 엄마인 팸 브래셔 데니스는 페이스북을 통해 "남편과 아들을 동시에 잃은 기분은 어떤 말로도 표현할 수가 없다"며 "상상할 수도 없는 사고로 인해 더이상 두 사람을 볼 수 없다는 사실이 내 가슴을 찢어지게 한다"고 심정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