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한의원·한의사랑 교육센터 

창립 10주년 기념 무료 보수교육 실시

 '송한의원·한의사랑 교육센터'(원장 김광태)는 한의사랑 창립 10주년을 맞이하여 미주 한의사들을 대상으로 한 무료 보수교육을 전개한다.

 한의사랑 교육센터가 마련한 이번 무료 보수교육은 오는 3월26일(일) 가든 스윗호텔(681 S. Western Ave LA)에서 오후 2시부터 진행된다.

 오후 2시부터 6시까지는 신대수 원장이 강사로 나서 '척추 질환의 임상연구'를 주제로 강의한다. 이어 오후 6시부터는 저녁만찬 및 기념행사 외 경품 및 사은품 증정 행사 등이 진행된다. 특히 쥬디 추 연방하원의원, 최석호 가주하원의원 등이 이번 행사에 참석해 자리를 더욱 빛내줄 예정이다.   

 한의사랑 창립 10주년 감사 보수교육은 2017년 한의사랑 회원들에 한해 전액 무료로 진행되며, 자리가 한정된 관계로 참석 희망자들은 10일 전까지 사전 예약을 마쳐야 한다.

 김광태 원장은 "한의사랑 창립 10주년을 기념해 회원분들과 잊지 못할 추억을 쌓고자 특별한 행사를 준비했다"며 "많은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석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또한 "현재 남가주 한의사들은 3천300~3천400명쯤으로 추산되는데 한의사랑 교육센터를 매개로 미주 한의사들이 뜻을 모으고 화합하기를 소망하며 나아가 관련 보험이나 법안에도 관심을 기울일 것을 촉구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한의사랑 교육센터는 △한의사들을 위한 보수 교육 △일반인을 위한 건강 세미나 △한의사랑 클리닉 △봉사활동 등을 전개하고 있다. 올해로 창립 10주년을 맞이한 한의사랑 교육센터는 400여명의 미주 한의사들을 회원으로 확보하고 있다.

 한의사랑 교육센터는 침법, 약, 보험, CPR 등 한의사들에게 필요한 주제로 매주 보수교육을 전개하고 있다.  또한 한의사랑 교육센터는 회원들의 단합을 위해 오는 5월 금강산원 힐링 보수교육, 8월 알라스카 보수교육 등 다채로운 행사를 기획하고 있다.

 송한의원은 LA 8가와 레이크에 위치하며 5천 스퀘어피트로 LA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정확하고 세심한 한방 치료를 제공하는 송한의원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료한다.

▲문의: (213)386-4517

▲주소: 2120 W. 8th St., #208 LA CA 900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