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스팀 카펫 크리닝

 가정에서 대청소를 시작할 때 가장 난처한 부분이 바로 카펫 청소다. 진공청소기로 훑는게 최선인 카펫은 각종 먼지와 세균, 진드기의 온상이 되기도 한다. 여기에 카펫에 묻은 얼룩까지…

 청소 및 관리가 영 만만치 않은 카펫은 전문 크리닝 업체에 의뢰하면 구석구석 확실하고 깔끔하게 청소해준다.

 추천 업소는 LA 한인타운에 본사를 둔 '썬스팀 카펫 크리닝'(Sun Steam Carpet Cleaning·대표 이형섭).

 썬스팀 카펫 크리닝은 카펫 청소에 관한 한 최고의 기술력과 경험을 자랑하는 전문 업체다. 20년 이상의 풍부한 노하우와 첨단장비를 활용하여 낡고 더러운 카펫을 마치 새것처럼 탈바꿈시켜준다.

 썬스팀 카펫 크리닝은 개인 업자가 주로 하던 카펫 크리닝을 기업형 기계 크리닝 시스템으로 진화시킨 업체다. 최신형 트럭마운트 유니트를 장착한 트럭을 총 4대 보유하고 이를 통해 카펫 샴푸와 청소를 실시하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서 트럭마운트 유니트는 고온 스팀으로 카펫을 샴푸하는 시스템으로 카펫을 깨끗하게 만드는 것은 물론 건조도 빠른 시간 내 완료된다. 일반 진공 청소기와는 파워 면에서 비교가 되지 않는 하이드로 스팀 크리닝은 카펫에 박힌 먼지와 진드기, 벌레까지 말끔히 제거해준다.

 카펫 크리닝은 바닥, 계단, 복도 어디든 가능하다. 또한 카펫 청소와 동시에 소독을 병행하는데 이때 사용하는 약품은 인체에 무해한 제품만을 엄선해 사용한다.

 이형섭 대표는 "보통 6개월에 한 번 카펫 크리닝을 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정기적으로 카펫 크리닝을 해주면 털이 잘 살아 카펫의 수명이 길어지는 효과도 있습니다"라고 조언했다.

 썬스팀 카펫 크리닝은 80마력 이상의 강력한 파워로 고층건물도 커버 가능하다. 실제로 20층 고층건물의 카펫 청소를 커버하는 퍼밋도 보유하고 있다. 이 경우에는 지상에서 호스를 뽑아올려 20층에 깔려있는 카펫을 청소하게 되는데, 단층과 다를 바 없이 거뜬하게 해낸다.

 20년째 썬스팀 카펫 크리닝을 운영해오고 있는 이형섭 대표는 20여명의 베테랑 직원들을 진두지휘하며 남가주 전역에 전문적인 카펫 청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라이센스(995411-34)를 보유하고 있으며 사업체 보험 및 종업원 상해보험에도 가입되어 있다.

 고객으로부터 요청을 받으면 각 지역별 스태프들이 장비와 함께 출동해 신속 정확하게 카펫을 청소해준다. 하우스, 아파트, 오피스, 호텔, 교회, 상가, 식당 어느 곳이든 크리닝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카펫, 한 번에 구석구석 말끔하게 청소해드립니다."

▶문의: (213)365-0010, (714)447-17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