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P. MD LA


 나이보다 젊고 건강해 보이는 동안 외모가 비단 여성에게만 국한된 이야기가 아니다.  

 근래에는 남성들 사이에서도 안티에이징 시술에 대한 관심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남성 전문 클리닉 'P.R.P. MD LA'(원장 도날드 이)가 한인사회에서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LA 올림픽과 뉴햄프셔, 메디칼 빌딩에 위치한P.R.P. MD LA는 호르몬치료와 줄기세포치료, 그리고 PRP 치료에 대한 전문적인 의료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할리우드를 중심으로 전세계적인 주목을 받고 있는 '뱀파이어 페이스 리프팅'을 선보이며 동안 외모를 원하는 남성들에게 인기몰이중이다.

 도날드 이 원장에 따르면, 뱀파이어 페이스 리프팅(Vampire Face Lifting)은 말그대로 영원히 늙지 않는 뱀파이어처럼 자가혈을 이용, 젊음을 유지해주는 근본적인 노화 치료법이다. 혈액을 이용하여 고농축 성장인자를 진피층에 주사해 세포 재생을 유도하는 원리. Charles Runels 박사가 개발 및 특허 출원했으며 킴 카사디안이 이 시술의 팬임을 자처하며 유명세를 타고 있다.

 도날드 이 원장은 "뱀파이어 페이스 리프팅은 풍부한 성장인자를 진피층에 침투시키기 때문에 효과가 극대화된다. 시술 일주일 후부터 리프팅은 물론이고 모공이 축소되며 피부 탄력과 피부톤이 개선되는 효과가 나타난다"고 소개했다.

 이 원장은 이어 "무엇보다 근본적으로 피부 노화를 치료한다는 것이 이 시술의 가장 큰 장점"이라며 "피부 속부터 젊어지며 시술 후 티가 거의 나지 않아 셀레브리티들은 주기적으로 이 시술을 받으며 자연스러운 리프팅 관리를 한다"고 덧붙였다.

 LA 유일의 남성 전문 클리닉인 P.R.P. MD LA는 뱀파이어 페이스 리프팅 외에도 호르몬치료, 줄기세포치료 등 회춘의 묘약으로 꼽히는 다양한 최신 시술들을 제공하고 있다.

 그외 진료과목은 'P-샷'이라 불리는 프라이푸스 주사, 골수줄기세포, 지방세포, PRP 등을 이용한 성기능 강화 △새로운 모낭의 성장을 촉진해 자연스러운 모발의 재생을 가져오는 모발 재생 △운동으로 인한 손상, 관절염, 만성 관절통, 연골 손상 등 손상된 조직을 자연 치유하는 정형외과 치료 등을 골자로 한다.

 한편, P.R.P. MD LA의 도날드 이 원장은 UCLA와 UC리버사이드에서 수학했으며 UCLA 레지던스를 거쳤다. 주류사회에서 약해오던 이 원장은 2년전 LA 한인타운에P.R.P. MD LA를 개원해 한인 남성 고객들을 대상으로 최신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젊고, 에너지가 넘쳤던 10년전을 떠올려보세요. P.R.P. MD LA에 오시면 머리부터 발끝까지 10년 아니 20년 젊어지실 수 있습니다."

▶문의: (800)352-2288

▶주소: 2727 W. Olympic Blvd., #309 LA CA 90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