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성형외과

 여성들을 가장 신경쓰이게 만드는 대표적인 피부 고민은 칙칙한 피부, 넓어진 얼굴, 울퉁불퉁한 피붓결이다. 이 세가지야말로 동안 피부로의 회복을 방해하는 주범이라 할 수 있다.

 이에 한인 커뮤니티를 대표하는 '라인 성형외과'는 봄을 맞이하여 세 가지 피부 고민을 완벽 해결할 수 있는 특별 패키지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백옥 재생리프팅 : 백옥주사 1회 + 백옥레이저 1회 + PRP 1회 + 실리프팅(1part)

 멜라닌 색소 착색으로 인해 피부톤이 어두워지고 심한 경우 기미와 잡티가 자리잡는다. 자연스레 화장은 점점 두껍고 진해진다. 기미의 원인은 자외선 과다 노출, 약물 부작용, 호르몬 불균형 등 여러가지가 있지만 특히 40대부터의 여성 노화현상에 가장 영향을 미치는 대표적인 것은 바로 호르몬 밸런스다.

 따라서 '백옥'처럼 투명하고 환한 피부는 결코 한 가지 방법만으로는 소유할 수 없다.

 라인 성형외과에 따르면 백옥 같은 피부 비결은 새롭게 선보이는 '백옥 재생리프팅'에 있다. 백옥 재생리프팅은 멜라닌 세포를 파괴하는 '레이져 치료법'과 한국 대통령이 맞아 더욱 유명해진 '백옥주사 (Glutathione)', 피부 속 혈소판에 있는 성장인자가 콜라겐을 재생시켜 미백·잔주름 개선 등에 효과를 주는 'PRP(Platelet rich plasma) 시술', 마지막으로 진피 삽입술을 통한 '실 리프팅(Tread Lift)'을 병행하는 패키지로 드라마틱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UP SEE'로 콜라겐의 씨앗을 심자!

 통통했던 볼살부터 관자놀이, 이마에 이르기까지 정작 필요한 곳의 살은 빠지고, 불필요한 곳엔 살이 찌기 시작하는 것도 노화의 한 증상이다. 부분부분 지방이 꺼지거나 붙으면서 얼굴이 전체적으로 울퉁불퉁해지는 것. 이로 인해 지방이 빠지고 피부가 늘어져 급기야는 얼굴의 모양새도 바뀌기도 한다. 갸름한 V라인으로 연약해보이던 얼굴 모양이 점점 넓적해져 남성미가 흐르기 시작하는 것. 이 경우에는 번거로운 지방이식이나 쉽게 없어지는 볼륨주사 대신 울퉁불퉁하게 들어간 곳에는 볼륨을, 쪼글쪼글한 피부는 탱탱하게 가꾸어주는 UP SEE 시술을 추천한다. UP SEE는 다른 주사와는 달리, 자연스러울 뿐만 아니라 부작용이 없고 그 지속력이 다른 주사액보다 오래가는 것이 장점이다.

 ▲처진 부분만 선택적으로 올린다 : 미니 리프팅수술 + 실 리프팅1회(1파트)

 네모진 턱라인은 여성들의 가장 큰 고민거리이자 노화의 첫 신호라고도 할 수 있다.
실제로 여성들은 40대 초반부터 턱선이 눈에 띄게 무너지기 시작한다. 이 시기엔 간단한 레이저로 늘어진 피부를 올릴 수도 있다. 하지만 40대 중반부터는 레이저 시술로는 만족할 수 없고 실 리프팅과 레이저 시술을 겸해야 효과가 극대화된다. 피부만 늘어진 것이 아니라 피부를 붙잡고있는 근육까지 늘어진 상태이기 때문이다. 개인에 따라 차이는 있지만, 50대부터는 '실 리프팅'과 '미니 리프팅 수술'을 함께 받으면 한결 갸름하면서도 입체적인 얼굴형을 되찾을 수 있다.  


▶문의: (213)383-3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