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몬도

 고품격 여성 슈즈 브랜드인 '일몬도'(Il Mondo·대표 전연희)에서는 이전을 기념해 특별 세일을 펼친다.

 LA 윌셔길에 쇼룸을 전개하고 있는 일몬도는 내일인 24일(금)부터 31일(금)까지 일주일간 고급 수제화 전제품을 30달러(텍스 포함)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일몬도의 제품은 세련된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기존 120~240달러 선에 판매되던 수제화들은 구분 없이 모두 30달러 균일가에 제공된다.  

 일몬도 전연희 대표는 "생산 원가보다 저렴한 가격에 한국 수제화를 구입하실 수 있는 알뜰 쇼핑 찬스"라며 "한정된 수량으로 진행되는만큼 원하는 사이즈나 색상이 없어 아쉽게 발길을 돌리시는 일이 없도록 방문을 서두르시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이번 이전 기념 세일에서는 서양인의 발 체형과는 다른 한국 여성들만을 위해 특별 디자인된 일몬도의 고급 수제화들을 만나볼 수 있다. 구두는 소가죽, 양가죽, 오리지널 페이톤 등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을 아우르며, 한국 사이즈로 220부터 255까지 준비돼 있다.

 한편, 일몬도를 이끌어온 전연희 대표는 패션의 본고장 이태리에서 글로벌한 감각을 익힌 실력파 디자이너다. 일몬도를 통해 이태리 고급 가죽으로 제작한 메이드 인 코리아 수제화를 미주 한인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왔다.

 전 대표는 이태리 피렌체 소재 패션전문학교 SARTECO(Scuola laboratorio di moda)에서 Footwear and Leatherwear 코스를 졸업하고 밀라노 ARS SUTORIA Technical Institute에서 신발 패턴 마스터를 수여받았다. 이후 한국에서 금강제화와 브랜드 니꼴에서 디자인 실장으로 역임하며 한국 여성들을 위한 구두를 디자인했다.  

 향후 일몬도는 신발 외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제공하는 토탈 패션 브랜드로 새롭게 미주 한인들을 찾아올 예정이다.

 일몬도 쇼룸은 LA 윌셔대로와 노턴 애비뉴 코너 1층에 위치하며, 일요일은 문을 닫는다.

 이번 이전기념 세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된다.

 "발이 편하고 디자인이 세련된 일몬도 구두 30달러에 장만하세요~"

▲문의: (310)738-7348

▲주소: 4055 Wilshire Blvd., #101 LA CA 90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