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다 스킨&바디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뿐 아니라 마음과 영혼까지 편안해지는 트리트먼트를 선사합니다."

 아일랜드어로 '보석''보물'을 뜻하는 '에다(Eda) 스킨&바디'(원장 제나 양)의 모토다.

 지난 1996년 미용학으로 유명한 샌프란시스코 소재 스카이라인(Skyline) 대학을 졸업한 제나 양 원장은 최근 LA 웨스턴가 4가 코너에 에다 스킨&바디의 론칭을 알렸다.

 1천800스퀘어피트 규모의 넓고 쾌적한 에다 스킨&바디는 최신 레이저 기기들을 다양하게 확보하고 젊음과 아름다움을 되돌려줄 다양한 트리트먼트들을 전문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LA 한인 커뮤니티에서 실력 좋기로 유명한 에린 최 실장이 합세해 타운 최고 수준의 테크닉을 선사한다.

 제나 양 원장은 "베드에 누워 일괄적인 관리를 받는 것이 아니라, 고객의 피부 상태를 정밀히 분석하고 제품 성분, 트리트먼트 효과 등을 자세히 설명해드리는 것이 에다의 가장 차별화된 점"이라며 "작게는 화장품 사용법 안내부터 페이셜 케어, 바디 케어, 왁싱, 속눈썹 연장, 반영구 문신 등 토탈 뷰티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오픈 초기부터 에다 스킨&바디는 섬세하고 배려 깊은 케어로 고객들의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관리에 필요한 제품 역시 미국 유명 살롱&스파 브랜드인 매그놀리아 오키드(Magnolia Orchid)와 모 클리니컬(Mo Clinical)를 엄선해 사용한다.

 에다 스킨&바디는 모든 고객들을 환영하지만, 특히 다른 업소에서 관리를 받아왔던 고객들이 꼭 이곳을 찾아봐주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고수는 고수를 알아본다'는 말처럼 에다 스킨&바디의 차별화된 서비스와 효능을 경험한 이들은 이후로도 에다의 단골고객이 되는 까닭이다.

 까다로운 고객들도 120% 만족하고 돌아가는 트리트먼트를 갖춘 에다 스킨&바디는 △보습케어 △안티-에이징 케어 △미백 관리 △리프팅 트리트먼트 △남성 피부 관리 △줄기세포 케어 △아쿠아 럭스 트리트먼트 △수채화 토닝 프로그램 △플래티늄 시그니처 케어 △여드름 관리 △등·배·팔·하체 등의 바디 트리트먼트 △왁싱 △속눈썹 연장 등의 뷰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에다 스킨&바디는 신규 고객에 한해 이곳의 대표 프로그램인 미백 관리 또는 리프팅 프로그램 1회를 50% 할인된 가격인 60달러에 체험해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체험 후 10회 패키지를 끊으면 그날 받은 트리트먼트를 무료로 제공받게 된다.

 제나 양 원장은 "관리받던 업소를 당장 옮기기가 어려운 분들, 에다의 트리트먼트를 한 번쯤 체험해보고 싶은 분들은 이번 이벤트를 활용하면 좋다"라며 "피부를 보석 같이 관리해주는 에다 스킨&바디는 연령, 피부 상태,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최적의 관리를 선사한다"고 전했다.

 에다 스킨&바디는 평일 오전 9시30분부터 오후 7시,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 일요일은 예약제로 운영한다.

▶문의: (213)908-5144

▶주소: 433 S. Western Ave., LA CA 90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