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핏

 여름을 앞두고 탄탄한 비키니 몸매를 만들고자 하는 한인과 타인종으로 피트니스 센터들이 붐비고 있다.

 이 가운데 LA 윌셔와 놀만디에 위치한 고품격 피트니스 클럽 윌핏(Wilfit)에서는 오는 5월 말까지, 봄 정기 최대 50% 할인 및 PT 50달러 세일을 준비했다.

 건강과 몸매 가꾸기를 희망하는 이들은 2017년 봄 정기 세일에 돌입한 윌핏의 총 5가지 특별한 혜택에 주목해보자.  

 ▷윌핏 트라이얼 (Trial) 멤버십 파격 세일

 윌핏은 행사 기간 중 한 달 멤버십에 가입하는 신규 회원에게 월 59달러(원래 가격 89.99달러)로 윌핏 시설을 1개월간 체험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는 매주 45시간씩 제공되는 윌핏의 무료 클래스들도 포함된다.

 ▷Buy 1 Get 50% Off 멤버십 특가

 친구, 가족, 또는 연인 등 두 사람이 함께 윌핏 1년 멤버십에 가입하면, 그 중 한 명은 원래 멤버십 가격의 반 값만 지불하면 되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회원 어카운트는 둘이서 하나를 공유하게 되니 더욱 알콩달콩하다.

 ▷최저가 그룹 멤버십

 윌핏은 또한 가족이나 친구 등 3명 이상이 1년 멤버십을 동시에 가입하면, 1인 1년 가입(69.99달러) 시 보다 20달러 할인된 49.99달러의 혜택을 제공한다.

 ▷개인 일대일 트레이닝 (PT) 특가 이벤트

 이어 전문 트레이너와 1시간 개인 트레이닝이 1회 50달러(원래 가격 70달러)에 제공된다. PT당일 윌핏 시설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어 더욱 특별하다.

 ▷신규회원 및 연장 회원 선물

 마지막으로 윌핏은 새롭게 가입하는 모든 회원 및 멤버십 1년 연장 회원에게 윌핏 한달 무료 이용권과 5일 무료이용권 (150달러 상당), 1회 무료 PT 컨설테이션의 기회를 부여한다.
모든 프로모션은 중복 적용이 되지 않으니, 자신에게 가장 유익한 것으로 선택하면 된다.

 한인타운 넘버 원 피트니스 센터에서 출발하여 남가주 최고의 건강 명소를 지향하는 윌핏 스포츠 클럽에서 하루를 힘차게 여는 새벽 닭의 울음소리처럼 활기찬 몸과 마음으로 새 봄을 시작해보자.

▶문의: (213)788- 3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