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베벌리힐스

'렉서스 베벌리힐스(Jim Falk Lexus of Beverly Hills)'는 LA 한인타운에서 가장 가까운 렉서스 딜러십이다. 한인 전담팀이 주7일 상주하며 장인정신으로 빚어낸 성능, 디자인, 품질 등 렉서스의 영예로움을 확실히 보여주고 있다. 남가주 한인 커뮤니티의 라이징 스타로 주목받고 있는 렉서스 베벌리힐스의 2017년 2분기 신차 출시 소식과 베스트 셀링카 정보 등을 알아봤다.

 렉서스 베벌리힐스는 지금으로부터 2년전 한인 고객 전담팀을 신설했다. 존 김 세일즈 매니저를 주축으로 플릿 매니저, 세일즈맨, 서비스 컨설턴트 등 한인 젊은 피들이 대거 수혈됐다.

 2년 전 본보와의 인터뷰를 통해 "렉서스 베벌리힐스는 한인 고객들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와 메리트로 무장했다. 특히 신속 정확한 일처리로 고객 분들이 딜러십에서 보내야 하는 시간이 크게 단축돼 가장 만족해하신다"라며 "렉서스 하면 제일 먼저Jim Falk Lexus of Beverly Hills를 떠올리실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최대 목표"라고 존 김 세일즈 매니저는 말한 바 있다.

 2년이 지난 지금 그의 목표는 차질없이 달성됐다. 렉서스 베벌리힐스는 한인 고객들의 입소문을 타고 남가주를 대표하는 '신흥 명문' 렉서스 딜러십으로 자리매김했다.

 그리고 렉서스 베벌리힐스에 또 한번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다. 한인 파이낸스 매니저인 지니 한 씨를 새롭게 영입해 시승부터 판매, 계약, 파이낸스, 서비스까지 한인 직원들을 통한 풀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된 것. 지니 한 파이낸스 매니저는 친절한 서비스와 더불어 크레딧이나 수입과 관련해 자동차 리스 및 구입에 어려움을 겪는 한인 고객들에게 새로운 돌파구가 되어줄 것을 다짐했다.

 ◈신형 럭셔리 쿠페 LC500 내달 판매 개시

 관심과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Jim Falk Lexus of Beverly Hills의 반가운 신차 소식도 있다.

 렉서스 베벌리힐스는 이달말 'LC 500'을 처음 공개하고 5월3일(수)부터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LC 500은 렉서스의 차세대 멀티 스테이지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탑재한 플래그십 럭셔리 쿠페로 다이내믹한 주행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LC500은 프런트 미드십의 레이아웃을 기본으로 한 저중심 설계와 고강성 차체, 신개발 멀티 링크식 서스펜션 및 카본 소재 등을 활용한 경량화를 통해 키워드인 '더 날카롭고, 더 우아하게'를 실현시켰다. LC500은 하이브리드와 가솔린 모델로 출시되며, 예약 및 문의는 전화(818-403-9493)로 하면 된다.  

 존 김 세일즈 매니저는 "LC500 뿐 아니라 한인 고객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RX, LX, ES, CT 등 렉서스의 전 차종을 가까운 렉서스 베벌리힐스에서 만나실 수 있다"고 전했다.

 김 세일즈 매니저는 이어 '신차뿐 아니라 중고차도 렉서스 베벌리힐스를 자신있게 추천드린다. 지역 특성상 로우 마일리지 차량을 다량 보유하고 있으며, 가격 역시 다른 딜러십과 비교해 최저가다. 렉서스 베벌리힐스가 검증한 고품질 중고차는 연도, 마일리지, 옵션, 그리고 가격을 따져볼 때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힘주어 말했다.

 렉서스 베벌리힐스는 전 메이커를 아우르는 중고차를 판매하고 있으며, 100마일 내 렉서스 딜러십 중 가장 저렴한 가격을 내세운다. 웹사이트(www.jimfalkbeverlyhillslexus.com)를 통해 다양한 중고차 매물을 확인할 수 있다. 

 렉서스 베벌리힐스는 LA 윌셔대로와 사우스 로버튼슨 대로에 위치한다. 서비스 센터는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올림픽과 도헤니 드라이브로 확장 이전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전화 또는 매장 방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어 문의: (213)800-5607

▲주소: 9230 Wilshire Blvd., Beverly Hills CA 90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