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이브 스킨

 LA에서 둘째가라면 서러울 에스테틱 살롱(Esthetique salon). 바로 올림픽 가에 위치한'LA 이브 스킨'(LA Eve Skin·원장 서니 김)이다.

 서니 김 원장은 한인 커뮤니티에 몇 없는 림프 테라피스트. 림프액의 흐름에 따라 부드럽게 때로는 강하게 마사지하여 피부에 쌓인 독소와 노폐물을 배출시키고 머리, 어깨, 등의 통증까지 완화시켜주는 림프 디톡스 마사지가 이곳의 시그니처 프로그램. 림프 디톡스 마사지는 얼굴이 잘 붓거나 뾰루지가 오래갈 때, 피부톤이 칙칙해지거나 다크서클이 진해지는 등 피부에 이상 징후가 나타났을 때 제격이다.  

 28년 경력의 서니 김 원장은 "피부는 나이가 들어가면서 부정적인 방향으로 당겨지고, 접히고, 늘어나기 마련이에요. 아무리 좋은 화장품으로 피부 속을 채워도 이런 움직임을 막을 수는 없습니다. 최선의 방법은 긍정적인 방향으로 피부를 매만져주는 것"이라며 "림프 디톡스 마사지를 받으면 시간의 흐름을 거스른 듯 맑고 윤기 나는 피부톤과 슬림한 얼굴선을 되찾을 수 있습니다"라고 전했다.

 알다시피, 체내 노폐물과 지방을 운반하는 곳은 혈관과 림프관이다. 이중 림프관으로는 혈관에 들어가지 못하는 노폐물이 들어가게 되는데 여기에 독소와 노폐물이 고이면 피부가 푸석푸석하고, 붓게 되며, 노화된다. 그래서 림프관을 우리 몸의 하수도라고도 부른다. 림프관은 얼굴 전체와 귀, 쇄골 등에 촘촘하게 퍼져 있는데 혈관과 달리 스스로 움직이는 힘이 없어 마사지로 순환을 유도하는 것이 좋다.

 김 원장의 손맛에 중독된 고객들이 많다는 LA 이브 스킨의 림프 디톡스 마사지를 직접 받아봤다. 한 시간여 관리 후 피부가 목욕을 한 듯 개운하다. 톤이 한결 밝아지고, 퉁퉁 부웠던 얼굴 부기가 사라진다. 또 림프와 혈액순환을 돕고 표정 근육을 부드럽게 풀어줘 맑은 피부와 또렷한 얼굴라인이 살아난다. 그 효과는 한 번만 받아도 주변 사람들이 먼저 알아본다. 피부 탄력이 떨어질 때, 피부가 푸석할 때마다 이곳을 찾게될 것 같다.  서니 김 원장의 특별한 손맛을 느껴보고 싶다면 LA 이브 스킨으로 향하자.

림프 디톡스 마사지 
 60% 할인 이벤트

 LA 이브 스킨은 순환에 의한 얼굴 축소, 기미 또는 여드름 개선을 도와주는 림프 디톡스 마사지를 6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림프 디톡스(5회)와 비타민-C 딥(5회)로 구성된 브라이트닝 케어’는 600달러, 림프 디톡스(5회)와 여드름 트리트먼트(5회)로 이뤄진 '여드름 케어'는 700달러 할인가에 경험해볼 수 있다.

 또 하나! 맛보기 스페셜 케어도 준비돼 있다. LA 이브 스킨을 처음 방문하는 신규 고객에 한해 페이셜 관리를 60달러, 바디 관리(90분)를 100달러에 세일한다.  

 "핸드 마사지는 최고라고 자부합니다. 얼굴이 맑고, 얼굴선이 슬림해지는 림프 디톡스 마사지 받으러 오세요~"

 LA 이브 스킨은 올림픽가 한국플라자 2층에 위치한다.

▶문의: (213)944-4621, (213)305-2772

▶주소: 3130 W. Olympic Blvd., #200 LA CA 90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