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베펄

 미주 최대 규모의 보석 전시장 및 도소매를 위한 판매장 등으로 이루어진 고베펄의 '윌셔보석마켓'이 마더스데이를 앞두고 17일(월) 그랜드 오프닝을 알렸다.  

 LA 한인타운 중심가인 윌셔와 웨스트몰랜드, 뱅크 오브 아메리카(Bank of America) 건물 4층(#450)에 자리잡은 고베펄의 윌셔보석마켓은 각종 진주를 비롯해 에메랄드, 사파이어 등의 칼라스톤, 그리고 옥과 비취, 홍산호 인공핵진주까지 총 2만여점의 준보석을 비롯한 각종 보석이 전시장을 가득 채우고 있다. 

 고베펄은 또한 그랜드 오프닝과 다가오는 마더스데이를 기념해 진주목걸이, 귀고리, 반지, 브로치 등을 무조건 반값 할인 판매하며 총 2만달러 상당의 화끈한 경품대잔치도 벌인다.

 ▣경품대잔치 "보석 쏜다"

 경품 대잔치를 통해 고베펄은 △1등 당첨자 2명에게 각각 5천 달러 상당의 홍산호 비드목걸이 △2등 당첨자 2명에게 각각 2천500달러 상당의 바로크 천연 비드목걸이 △3등 당첨자 2명에게 각각 2천 달러 상당의 최상급 두줄 원형 진주목걸이 △그리고 4등 당첨자에게는 100달러 상당의 진주브로치 10개 등 16명의 고객에게 총 2만달러 상당의 경품을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고베펄 사가 LA에서 쏘는 통 큰 경품대잔치가 될 전망이다.

 여기서 끝이 아니다.

 고베펄 사는 또 하나의 빅 이벤트로 진주보석 쇼에서 3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 700달러 상당의 2줄 바로크 진주목걸이를 선착순으로 30명에게 선물 증정한다. 경품추첨 발표는 오는 4월 29일(토) 오후 4시 고베펄 윌셔보석마켓에서 실시된다.

 윌셔보석마켓은 3천 스퀘어피트 규모로 도소매 뿐만 아니라 매달 한 차례씩 한인 동포 여성들이 선호하는 각종 보석의 특별 초대전을 여는 등 보석사업을 다양화, 다각화함으로써 LA 보석의 명가로 키워나갈 방침이다.

 고베펄은 특히 그랜드 오픈 기념으로 오는 29일(토)까지 보름간 올해 대세 보석으로 전세계적인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칼라스톤 특별 초대전을 개최한다.

 고베펄 측은 "이번 칼라스톤 특별 초대전에서 불타는 듯한 루비, 쿨한 사파이어 블루, 바닷빛을 닮은 에머럴드 등 대담한 칼라스톤의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칼라스톤 특별 초대전 기간 동안 윌셔보석마켓은 평일 정상 영업 하며, 토요일은 오후 4시까지만 오픈하고 일요일은 문을 닫는다.

▶문의: (323)999-1558
▶주소: 3055 Wilshire Bl #450  LA CA 90010 (윌셔와 웨스트몰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