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만여명 거쳐간 KEN'S 체형교정 크리닉 인기

윌핏

 목이나 허리, 어깨 통증으로 인해 운동에 제한이 있는 한인이라면 윌핏스포츠클럽 부속 KEN'S 체형교정크리닉을 방문해보자.

 KEN'S 체형교정크리닉은2012년 처음 설립된 재활 & 기능 운동에 특화된 체형교정 운동센터다. 오픈한 이후 무려 1만명 이상이 방문했을 정도로 미주 한인 체형교정 및 피트니스 산업의 선두주자로서 활약하고 있다.  

 윌핏과 함께 하는 체형교정 크리닉에서는 자신의 몸을 자유자재로 조절할 수 있는 능력을 만들고, 기능적 움직임을 통해 운동수행능력을 향상시키는 한편, '좋은 자세가 좋은 기능과 움직임을 만들어준다'는 핵심을 강조하고 있다. 또한 퍼스널트레이닝 및 자세교정 전문가 양성 등 이 분야에 뛰어들고자 하는 젊은이들에게 더욱 체계적인 프로그램 및 경험을 전수하고 있다.

 체형교정 전문가이자 미국심장협회 강사, 그리고 한의사인 켄 김 원장은 "인간은 근육이 많고 지방이 적은 소위 '몸짱'이라고 불리는 몸의 형태를 지향하지만, 겉보기에 좋은 몸이 반드시 좋은 기능을 가지는 것은 아니며, '바른 몸'에서 좋은 기능이 나온다"고 강조하며 "KEN'S 체형교정크리닉은 운동기능과 재활에 초점을 두고 한인 및 청소년들에게 좋은 프로그램 및 치료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윌핏의 이 같은 차별성은 20년 경력의 한의사 및 체형교정 전문가의 측정 및 평가를 바탕으로 한  퍼스널트레이너들의 성실한 맞춤형 지도로 개개인의 목표에 빠르게 도달할 수 있도록 전문화된 프로그램에 있다.  

 현재 이곳에서는 운동선수를 지망하는 청소년 및 등이 굽고 자세가 바르지 않아 교정을 원하는 청소년, 그리고 목이나 허리, 어깨 통증에서 벗어나 건강하고 아름다운 몸을 유지하고자 하는 다수의 한인들이 열심히 땀을 흘리고 있다. 필라테스, 자세교정 및 선수 트레이닝 팀으로 구성된 피트니스 전문가들과 함께 운동치료를 통해 여러 제한점을 해소함으써 개인의 능력을 확장시킬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또한 각종 파트너들과의 MOU를 통해 양질의 영양식단 및 운동과 치료 여가생활을 원스탑으로 해결한다는, 한인다운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선진 시스템을 전개중이다.

 켄 김 원장은 "윌핏의 자세교정크리닉을 통해 재활운동 및 통증 조절 프로그램은 물론이고 건강유지를 위한 퍼스널 트레이닝 또한 준비해 관련 분야 비즈니스 중 가장 신뢰도 높은 곳으로 성장시킬 것"이며 "헬스&피트니스 분야에서 청소년들의 육체적·정신적 건강과 성인의 건전한 여가공간 제공이라는 공익적인 부분으로도 그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문의: 3470 Wilshire Blvd #100 LA 
▶주소: (213)605-0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