쵸이스셀 테라피  

 두피가 노화되면 모근이 약해져 모발 수가 감소하고 심하면 탈모에 이른다. 모발의 보호막 역할을 하는 큐티클층 역시 손상돼 모발이 가늘고 약해지며 윤기가 줄어든다. 정수리 부분은 점점 볼륨이 줄어들고, 두피가 민감해져 염증, 가려움증 등을 유발하는 것 또한 두피 노화의 증상들이다.

 특히 최근에는 유전이나 세월의 흐름에 따른 자연스러운 노화뿐 아니라 스트레스, 환경오염, 계절변화, 수면, 식습관 등 여러 요인들에 의해 두피의 노화가 더욱 촉진되고 있다.

 부작용 없이 안전하고 효과적인 두피관리를 받아보고 싶다면 '쵸이스셀 천연 두피 디톡스'(Choice-Cell Scalp Detox)에 주목해보자.

 쵸이스셀 천연 두피 디톡스를 미주 최초로 론칭한 최 진 원장은 "좋은 토양에서 나무가 잘 자라듯, 두피와 모근이 튼튼해야 모발이 건강하다"라며 "쵸이스셀 천연 두피 디톡스는 두피를 건강하게 정화시켜줄뿐 아니라 모근 강화, 모발 건강 및 윤기에 도움을 주는 두피 테라피"라고 소개했다.

 최 원장은 이어 "특히 샴푸만으로는 부족한 중금속 및 화학성분 등의 독소들을 말끔히 제거해주는 디톡스 효과가 쵸이스셀 천연 두피 디톡스의 차별화된 장점이다. 이같은 효과로 쵸이스셀은 한국에서 50여개의 지점 및 가맹점을 전개하며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고 덧붙였다.  

 쵸이스셀 천연 두피 디톡스 프로그램에 사용되는 두피 디톡스 젤 크림은 소나무잎, 호호바씨, 산자나무, 캐모마일, 순비기나무, 천궁, 족두리뿔, 한련초 등 14가지 천연 성분들로 만들어졌다.
사용법도 간단하다. 이 크림을 물과 1:1로 혼합하여 두피와 머리카락에 도포한다. 이후 손 또는 특허 받은 태극괄사빗으로 마사지해 두피에 쌓인 독소와 노폐물을 제거해낸 뒤 샴푸하면 된다. 소요시간은 약 30분. 머리 속까지 상쾌한 기분이 들 정도로 시원한 쿨링감을 느낄 수 있다.

 쵸이스셀 천연 두피 디톡스는 △모발이 빠지는 이 △두피의 청결을 원하는 이 △잦은 염색이나 펌으로 두피가 민감해진 이 △모발의 뿌리가 약한 이에게 특히 추천할만하다. 쵸이스셀 천연 두피 디톡스는 헤어데이, M 헤어&뷰티 살롱, 채프만 헤어, 미 헤어 라운지, 주노헤어, 헤어투토, 이가자 헤어비스(마당몰), 김선영 미용실(LA본점) 등 주요 헤어살롱에서 받아볼 수 있다.   

 "받아보시면 압니다. 각질과 독소를 제거하고 혈액순환을 도와 두피가 새로 태어나는 기분을 만끽하실 수 있습니다. 온 몸의 컨트롤타워인 두피를 관리해서 건강해지고 젊어지세요~"

▶문의: (213)864-6600
▶주소: 5001 Wilshire Blvd., #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