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젠 성형그룹 & 레이져 센터

 마더스데이 선물이 확 달라졌다.  

 근래들어 마더스데이 선물로 어머니에게 '효도 성형'을 선물하는 이들이 부쩍 늘어 화제다.

 LA 한인 커뮤니티를 대표하는 '리젠 성형그룹 & 레이져 센터'의 이제니 원장은 "마더스데이가 다가오면서 어머니를 위한 효도 성형 및 안티에이징 시술 관련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며 "동안 성형이나 레이저 시술이 어머니의 젊음과 아름다움을 되찾아주는 새로운 선물 리스트로 자리매김했다"고 밝혔다.  

 이 원장은 이어 "리젠에서는 마더스데이를 축하하는 의미로 가격 부담 없이 편하게 시술받을 수 있지만, 효과는 만점인 스페셜 패키지들을 마련했다. 또한 어머니들을 위해 눈과 입을 즐겁게 하는 핑거푸드들도 다채롭게 준비했다"고 덧붙였다.

 리젠 성형그룹 & 레이져 센터는 마더스데이를 맞아 오는 9일(화)부터 11일(목)까지 3일간 '보톡스 & 레이저 파티'를 개최한다.

 "어머니의, 어머니를 위한, 어머니에 의한" 행사인 보톡스 & 레이저 파티 기간 동안 리젠 성형그룹 & 레이져 센터는 최대 8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리프팅 = 중·장년 여성들의 가장 큰 고민인 처진 피부를 확실히 올리고 당겨주는 리프팅 패키지로, 벌써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듀얼 리프팅(1회)과 V 리프팅(2회), 얼굴·목 RF 리프팅(1회), 잔주름·모공·피붓결을 개선해주는 CO2(1회), 애프터케어(1회)로 구성돼 있다. 보톡스 & 레이저 파티 기간 동안 4천5백달러 상당의 리프팅 패키지를 1천달러에 초특가 세일하니 놓치지 말자.

 △기미·잡티·검버섯 = 얼굴에 칙칙함을 드리우는 오래된 기미나 잡티, 검버섯 등의 색소질환은 C6 토닝 레이저(8회)로 해결할 수 있다. 고출력 레이저를 조사해 색소질환을 선택적으로 파괴하는 시술. 다른 토닝 레이저와 비교해 표피뿐 아니라 피부 진피층에 자리한 색소까지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는 것이 최대 장점이다. 색소질환 개선과 동시에 콜라겐을 생성하는 섬유아세포를 자극함으로써 모공, 토닝, 리프팅 등의 효과까지 동시에 얻을 수 있다. 마더스데이 세일가는 7백달러. 

 △하안검·눈밑 지방 =효도성형 중에는 하안검/지방제거술이 가장 인기다. 눈 아래쪽 처진 피부와 불룩한 지방덩어리를 개선해주는 대표 동안 성형이다. 리젠에서는 1천달러 할인 혜택과 더불어 C6 토닝 레이저(2회) 또는 라임라잇(2회) 시술을 무료로 제공한다.

 △보톡스·필러 = 즉각적인 볼륨감과 리프팅 효과를 볼 수 있는 보톡스와 필러도 특별 행사한다. 보톡스와 디스포트를 선택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C6 토닝(2회)을 무료로 제공하며, 필러의 경우 쥬비덤과 레디언스, 레스탈렌을 1병 499달러, 2병 799달러라는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리젠 성형외과는 LA 올림픽과 킹슬리, VIP 플라자 2층에 위치한다.

 "아름다움과 젊음, 이보다 더 좋은 마더스데이 선물이 또 어디 있을까요? 리젠의 보톡스 & 레이저 파티에 어머니들을 초대합니다."

▶문의: (213)915-0101

▶주소: 3030 W. Olympic Blvd., #251 LA CA 90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