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우석 화장품' 미주 상륙

드라셀화장품


 세계적인 줄기세포 권위자 황우석 박사의 전문성과 노하우가 응집된 '드라셀화장품(DraCell·미주 대표 신성희)'이 미주 한인커뮤니티에 상륙했다.

  LA 코리아타운프라자 3층에 지난달 초 그랜드오프닝을 알리며 미주 진출에 첫 신호탄을 쏘아올린 드라셀화장품은 이에 발맞춰 제품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제품설명회는 옥스포드 팔레스 호텔(745 S. Oxford Ave)에서 16일(화) 오후 2시부터 열리며 줄기세포 권위자이자 드라셀의 개발자인 황우석 박사가 참석해 자리를 빛낼 전망이다. 이번 제품설명회에는 화장품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석 가능하다.

 신성희 드라셀 미주 대표는 "줄기세포 화장품인 드라셀은 피부 겉이 아닌 피부 속 세포부터 근본적인 재생케어를 통해 탁월한 주름 개선 및 미백 효과를 발휘한다"라며 "더 많은 분들께 혁신적인 안티에이징 효과를 가져올 드라셀을 소개하고자 황우석 박사님을 모시고 제품설명회를 진행한다. 피부, 화장품, 줄기세포에 관심있는 모든 분들을 이번 제품설명회에 초대한다"고 전했다.

 신 미주 대표에 따르면 드라셀화장품의 핵심은 글로벌 특허기술인 황우석 박사의 배아줄기세포 배양기술(NT-1)로 개발된 '확정세포배양액'이다.

 확정세포배양액이란 피부 세포 재생에 주요한 역할을 담당하는 줄기세포를 활성화시켜주는 줄기세포영양제라 할 수 있다. 한국 식약처 비고시 주름개선 기능성 성분으로 인정받았으며, 한국특허청에 특허 출원을 받은 드라셀화장품의 독자적인 특허성분이다.

 드라셀화장품은 △이미 노화가 진행된 중장년 여성들을 위한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브랜드 ‘쥬네셀’(JuneCell) △수분 감소로 피부가 건조하거나 민감해진 20~30대 여성들을 위한 매스티지 브랜드 '보떼드셀'(Beaute de Cell) △잦은 음주와 흡연으로 여성보다 세포 파괴가 더 심각하게 고려되는 남성들을 위한 '보떼드셀 옴므'(Beaute de Cell home) 등 총 세가지 라인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드라셀화장품은 한국 대표 임상기관 '더마프로'가 40~50대의 한국인 여성을 대상으로 총 4주간 실시한 피부 개선 임상테스트에서 90% 이상 '피부가 매끄럽고 촉촉해졌다'라는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낸 바 있다.

 드라셀화장품은 또한 한국은 물론, 중국과 홍콩 등 아시아를 기점으로 미국, 중동 등에 진출하며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높이고 있다.

 더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전화로 하면 된다.

▶문의: (213)352-1123
▶주소: 928 S. Western Ave., #305 LA CA 90006(드라셀 브랜드 스토어)
           745 S. Oxford Avenue LA CA 90005(드라셀 제품설명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