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창업 준비?...신메뉴 출시 고민?

미션 토탈 서플라이

창업·여름대목 준비시 신메뉴·레시피 우선 체험해봐
브랜드 롤리컵 총판·눈꽃빙수기계 등 모든 품목 공급
2천여 다양한 아이템에 교육시스템까기 토탈 서비스

 '나도 카페나 한 번 차려볼까?'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 꿈꿔봄직한 생각이다.

 실제로 카페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인기가 있는 창업 아이템이다. 비교적 적은 자본으로 소규모 창업이 가능한데다가 커피나 주스, 보바 등의 음료 소비율이 날이 갈수록 높아져 카페 창업의 인기 역시 시들지 않고 점점 높아지는 추세다. 하지만 행복한 상상은 아이디어와 행동이 겸비되지 않으면 한낱 잡념으로 그치기 쉽다.  

 커피, 주스, 보바, 요거트… 무엇이든 좋다. 음료를 제공하는 카페의 창업을 계획중이라면 이미 창업에 성공한 사업자들 중에서는 다가오는 여름 대목을 잡기 위해 새로운 음료 메뉴 개발을 고민중이라면, '미션 토탈 서플라이'(Mission Total Supply)를 찾아보자.

 미션 토탈 서플라이는 한인 커뮤니티에서는 유일하게 창업 또는 신메뉴 개발을 원하는 이들을 위한 전문적인 교육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곳이다.

 미션 토탈 서플라이 측은 "무작정 창업에 뛰어들기보다는 이곳에서 메뉴와 레시피를 직접 체험하며 큰 그림을 그려나가는 것이 좋다"며 "기존 사업자들의 경우에는 새로운 음료 메뉴를 개시하고자 이곳을 찾는 분들이 많다. 결국에는 계절과 트렌드에 맞는 메뉴가 곧 매출 증대로 직결되기 때문"이라고 전했다.

 남가주 유명 보바 브랜드 '롤리컵'(Lollicup)의 디스트리뷰터이기도 한 미션 토탈 서플라이에서 창업자 및 기존 사업자들은 보바 음료부터 스무디, 커피 만드는 방법, 그리고 각종 특별한 레시피 등을 배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미션 토탈 서플라이는 눈꽃빙수기계, 블렌더, 실링기계 등의 굵직굵직한 장비부터 보바, 시럽, 파우더, 컵, 스푼, 냅킨, 유니폼, 쇼핑백 등 음료 판매를 위한 모든 아이템들을 공급하는 홀세일 업소로 더욱 유명하다.   

 올해로 8년째에 접어든 미션 토탈 서플라이는 한인 커뮤니티를 대표하는 자타공인 최고의 홀세일&컨설팅 기업으로서 모든 고객들에게 안정적인 원스톱 토탈 서비스를 제공해오고 있다.

 이곳의 경영 철학은 믿음과 신뢰의 서비스, 그리고 선진 경영이다. 단 한 케이스라도 직접 납품하는 신실한 서비스로 고객들의 두터운 지지를 받고 있다.

 "예비 창업자 및 기존 사업자분들을 위한 2천여가지 다양한 아이템과 교육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한인 커뮤니티 최고라고 자부합니다. 미션 토탈 서플라이가 성공 파트너가 되어드리겠습니다."

 미션 토탈 서플라이는 LA 8가와 콜럼비아 애비뉴 코너에 위치한다.

 ▶문의: (213)637-0292 / (213)841-2302

 ▶주소: 1411 W. 8th St., #A LA CA 90017

 ▶웹사이트 : www.missiontotalsupp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