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마 로얄  

 면역증강제 '메시마 로얄'(Mesima Royal)을 미주 한인 커뮤니티에 공급하는 바이오텍 헬스에서는 무료 건강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메시마 로얄 세미나는 내일(3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LA 한인타운 소재 가든 스윗 호텔(681 S. Western Ave)에서 진행된다.

 이번 세미나에는 한국신약의 부사장이자 약리학 박사인 유재국 씨가 강사로 나서 면역력을 높이는 방법, 메시마 로얄의 약리 효과 등에 강의한다. 또한 모든 참석자들에게는 메시마 책자와 샘플 등을 무료로 증정한다.   

 한편, 메시마란 30~40년 이상 된 상황버섯에서 균사체를 대량으로 배양하고 이를 추출 및 정제하는 과정에서 얻어진 단백다당체를 주성분으로 한 항암 면역기능 증가제다. 면역력 강화를 필두로 ▶항암 ▶고혈압 ▶당뇨 ▶항염 ▶성인병 ▶생리불순 ▶장출혈 ▶자궁 출혈 ▶위장기능 활성화 ▶암종양 저지율 96.7% 등이 메시마 로얄의 대표적인 약리효과다.

 더불어 인체 내 면역체계를 강화하고 무엇보다도 항암 및 예방 효과와 암 증식억제 및 전이억제효과가 뛰어나 항암제와의 병행투여에 의한 치료상승효과 및 부작용 경감 효과가 크고 또한 각종 성인병의 간접적인 치료효과도 뛰어나다.

 또한 메시마는 서울대, 연세대(무병생존율 77%), 충남대, 전남대 대학병원과 국립의료원, 일본 히로시마 병원 등에서 임상실험을 거쳐 한국식품의약 안전청에서 전문 의약품으로 허가를 취득했다.

 ▶문의: (213)631-1644, (714)728-27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