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 물회와 부산 밀면이 만난 환상 조합"

천하짬뽕
 
 속초의 별미가 LA에 상륙했다.

 바로'천하짬뽕'(사장 조보영)의 '속초물회짬뽕'이 그 주인공이다.

 속초물회짬뽕은 속초 대박 맛집의 비법을 전수받아 천하짬뽕이 새롭게 선보이는 여름 메뉴다.

 짬뽕은 짬뽕인데, 맵고 뜨거운 짬뽕이 아니라 물회와 해산물을 곁들여 시원하게 즐기는 음식이다. 속초의 물회와 부산의 밀면이 만났다고 하면 좀 이해가 되려나?  

 이곳 속초물회짬뽕에는 살얼음이 동동 뜬 육수에 하얀 속살의 물회와 새우, 오징어, 해파리, 생선회 등 갖은 해산물이 푸짐하게 올라간다. 여기에 짬뽕면보다 가늘면서 쫄깃한 밀면과 비법 양념장, 그리고 계란, 당근, 오이, 양배추 등이 곁들여진다.    

 양념장을 살살 풀어 한 입 들이키니 시원한 기운이 속으로 싸하게 밀려온다. 입안이 얼얼하게 매운 일반 짬뽕과는 달리 시원하면서도 새콤달콤한 맛이 일품이다. 바다이 풍미를 간직한 물회와 갖은 해산물, 쫄깃한 면발, 새콤달콤한 육수, 아삭아삭한 야채 고명이 입맛을 제대로 당긴다. 금세 한 그릇을 후루룩 비우자 더위가 저만치 날아가는 기분이다. 올여름 자주 찾게 될 것 같은 별미 중의 별미!

 천하짬뽕의 조보영 사장은 "이열치열(以熱治熱)이란 말처럼 여름에도 속이 뜨끈해지는 짬뽕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다. 반대로 시원한 면요리를 원하시는 분들도 계셔서 속초물회짬뽕을 새롭게 개시하게 됐다"라며 "천하짬뽕에서만 즐길 수 있는 속초물회짬뽕으로 입맛을 제대로 살리시고 어느 때보다 시원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천하짬뽕의 상차림은 단촐한 편이지만 메뉴 하나하나에 깊이가 있다.

 미식가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무쇠불맛 천하짬뽕'을 필두로 '짜장면''쟁반짜장''짬짜면''탕수육'이 대표 메뉴다. 그외 다양한 콤보 메뉴도 갖추고 있다.

 천하짬뽕은 LA 시온마켓 2층 푸드코트(본점)와 어바인 시온마켓(5331 University Dr) 내 위치한다.

 또한 천하짬뽕은 쉬는 날 없이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15분까지 영업하며, 20달러 이상 주문 시 무료 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오늘 천하짬뽕에서 속초물회짬뽕 한 그릇 어때요? 속초로 떠나는 식도락 여행을 선사합니다.~"

▶문의: (213)384-1716

▶주소: 3500 W. 6th St., #225 LA CA 90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