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 치과

 100세 시대, 즉 100세까지 구강건강을 유지해야 하는 시대다.

 구강건강은 잘 타고나는 것도 중요하지만, 어떻게 관리하느냐가 더 중요하다.  

 오복(五福) 중 하나인 치아의 복을 평생 누리는 기틀을 마련하고 싶다면 LA 메디칼 센타 내 위치한 '아이디 치과'(ID Dental·원장 남성원)에 주목하자.

 아이디 치과는 의료진들의 뛰어난 실력과 환자 중심의 친절한 서비스, 양심적인 진료비 세 가지를 진료이념으로 환자들의 만족도 및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이곳을 찾는 모든 환자들이 100% 만족하고 돌아갈 수 있도록 아이디 치과의 의료진들은 실력을 앞세우고 사랑과 겸손을 다해 진료한다. 

 아이디 치과의 진료 분야는 △일반치과 △신경치료 △사랑니 발치△치주치료 △교정치과 △미용치과 △실패한 임플란트나 잘못된 치과치료 등이다.

 특히, 치과 치료의 경우 잘못된 것을 되돌리기가 더 어려운 법인데, 아이디 치과는 출중한 실력과 경험을 바탕으로 전문적인 치료 서비스를 제공해 눈길을 모은다.

 아이디 치과의 남성원 원장은 USC 치과대학을 졸업했으며 하버드 대학교에서 임플란트 수련 생활을 했다. 이후 미국에서 가장 먼저 생긴 치과대학으로 알려진 메릴랜드 치과대학에서 교수로 역임했던 남 원장은 잘못된 임플란트나 치료로 고통받는 이들을 보며 재건 치료를 배우고 가르치는 데 심혈을 기울였다. 이같은 이력으로 잘못된 치과 치료를 바로잡고 또 실패한 임플란트를 재건하는 것이 남 원장의 전문 분야가 됐다.  

 아이디 치과는 또한 미국 최초로 지정된 네오바이오 임플란트 임상연구 센터 대표병원으로서 미주 한인들에게 최신 임플란트 시술도 소개하고 있다. 첨단 장비를 활용해 자가혈에서 성장인자를 추출, 이 물질을 시술 부위에 주입하면 잇몸뼈와 잇몸 재생을 촉진시켜주며 시술 후 회복시간 역시 현저히 단축된다. 각종 염증이나 부작용을 예방하는 효과도 있다는 설명이다.

 남 원장은 "치과 방문을 꺼려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끙끙 앓다가 오시는 분들도 적지 않습니다. 아이디 치과만큼은 친구처럼, 또 이웃처럼 편안하게 방문하셔도 됩니다"라고 전했다.

 또한 "본원은 정직과 신뢰를 바탕으로, 늘 겸손한 자세로 최선을 다해 오복 중 하나인 구강건강 증진에 기여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아이디 치과는 LA 6가와 아드모어 코너, LA 메디칼 센터 3층에 위치하며 토요일도 문을 연다. 더 자세한 내용 및 진료 예약은 전화로 하면 된다.

▶문의: (213)352-1080

▶주소: 3663 W. 6th St., #300 LA CA 90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