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 

본보 창간 18주년 서울발레단 초청'가족과 함께하는…'무료 공연  

뱅크오브호프·한미은행 특별 후원
내달14일 오후7시 윌셔이벨극장서

  LA 한인타운에서는 좀처럼 보기 힘든 '명품 발레' 공연이 미주 한인들을 찾아옵니다. 

 본보는 창간 18주년을 기념해 명실상부 한국을 대표하는 발레단 중 하나인 '서울발레단'을 초청, 다음달 14일 오후 7시 윌셔이벨극장에서'가족과 함께 하는 발레 공연'을 한인들에게 무료로 선사합니다. 

 문화공방 에이콤(대표 이광진)과 한미무용연합회(회장 진 최)가 공동 주관하고 뱅크오브호프(행장 케빈 김)와 한미은행(행장 금종국)이 특별 후원하는 이번 공연은 LA에선 10여년 만에 처음으로 올려지는 고품격 발레 공연이 될 것입니다. 

 이번에 첫 선을 보이는 서울발레단은 1986년 국립극장에서 '박재근 발레단'으로 창단공연을 시작한 이래 여러 다양한 양식의 발레공연을 통해 한국 발레예술 발전에 공헌해 오고 있는 창단 31년을 맞는 한국의 대표적 발레단입니다. 

 이번 발레 공연의 1부에서는 ▲라비반데르 ▲백조의 호수 ▲잠자는 숲속의 미녀 ▲돈키호테 등으로 구성된 갈라쇼가 펼쳐지며, 2부에서는 '호두까기 인형 중 2막'이 무대에 펼쳐집니다. 특히 2부에선 LA 오디션을 거쳐 선발된 8명의 꿈나무 발레리나가 서울발레단 멤버들과 함께 무대에 오르게 됩니다. 

 이번 특별 공연에 독자 여러분들의 많은 성원과 관심바랍니다.

▣주최: 스포츠서울 USA / 코리아타운데일리
▣주관: 문화공방 에이콤, 한미무용연합회
▣특별후원: 뱅크오브호프, 한미은행
▣후원: LA한국문화원, LA한인회, cbb은행, 태평양은행, 오픈뱅크, 유니티은행, US메트로뱅크, 서울메디칼그룹, 삼호관광, 윌핏 피트니스클럽, 나노웰, 해태, 롯데, 힐스 뷰티클럽
▣일시: 2017년 7월14일(금) 오후 7시
▣장소: 윌셔 이벨극장(4401 W 8th St, LA)
▣문의: (213)687-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