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비 골프웨어

 LA 웨스턴 선상 로데오 갤러리아 몰 내 위치한 '아이비 골프웨어(Ivy Golfwear·사장 아이비 채)'가 확 달라졌다.

 골프웨어 전문점 아이비 골프웨어는 최근 매장을 두 배 이상 규모로 늘리는 등  새로운 모습으로 탈바꿈해 리뉴얼 오픈했다.

 특히 기존 골프웨어 외 남성복 전 품목의 신상품을 다량 확보하고 본격적인 고객맞이에 나서고 있다.

 아이비 채 사장은 "여성 골프웨어 셀렉숍이었던 아이비 골프웨어는 기존 고객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남성의류까지 폭넓게 선보이게 됐다"며 "다양한 디자인의 골프웨어를 중심으로 최신 남성복도 갖추고 있는만큼 연인 및 부부가 함께 방문해도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땡볕이 내리쬐는 여름 날씨에도 라운딩을 포기할 수 없는 골퍼들은 올여름 아이비 골프웨어를 찾아보자.

 품질 좋기로 유명한 한국산 골프웨어와 스포츠웨어를 전문적으로 공급하는 아이비 골프웨어는 열과 땀을 시원하게 날려 쾌적감과 시원함을 선사하는 골프웨어들을 인기리에 판매하고 있다. 가볍고 통기성이 좋은 소재를 사용해 최적의 온도를 유지하고 라운딩 동안 보송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

 스타일 측면에서는 남성들은 시원한 반바지에 티셔츠, 여성들은 짧은 스커트에 나시를 매치하면 잘 어울린다는 조언이다. 여기에 오렌지, 레드, 옐로, 그린, 블루 등 통통 튀는 컬러들을 선택한다면 화사한 필드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채 사장은 "아이비 골프웨어는 연령대를 불문하고 폭넓은 고객층의 사랑을 받는 것이 특징"이라며 "컬러풀하고 눈에 확 띄는 옷들이 많은 것이 가장 큰 인기 비결"이라고 말했다.  

 골프웨어뿐 아니라 모자, 가방, 양말, 머플러 등의 액세서리와 캐주얼 남성복도 이곳에서 다채롭게 만나볼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남성의류로는 반팔 셔츠, 이너 셔츠, 남방, 바람막이 재킷, 모자 등이 있다. 

 한편 아이비 골프웨어는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세일 행사도 실시한다.

 여성 바지는 19.99달러, 바지 및 스커트는 35달러부터, 남성 티셔츠는 3장 100달러에 세일한다. 이외에도 다양한 세일 품목이 준비되어 있다.

 영업시간은 월~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 일요일 오후 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아이비 골프웨어는 로데오 갤러리아 몰 내 위치한다.  

 "화사한 여름 골프웨어와 남성복, 구경오세요. 친절하게, 정성으로 맞이합니다.~"

▶문의: (213)479-7474

▶주소: 833 S. Western Ave., #20 LA CA 90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