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백예린이 자신의 소속사였던 JYP엔터테인먼트를 저격하는 듯한 글을 남긴 뒤 SNS 계정을 탈퇴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백예린은 지난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좋은 노래 써둔 거 많은데 앨범 좀 내고 싶다. 기다려주는 사람들도 많은데. 하지만 나는 여기 어른들이 너무 웃기고 무서워. 으엑"이라는 내용의 글을 올렸다.

쏟아지는 팬들의 응원 세례에 백예린은 "나도 엄청 노래하고 싶어. 근데 뭐 내가 별 수 있냐"라는 댓글을 달기도 해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후 백예린은 "당분간 인스타 없애려고 한다. 팬분들께는 죄송하다. 웹사이트 댓글들, 물론 그런 것들 보면 안 되지만 봐버렸다. 허위 사실들이 너무 많다"며 "여러 일들이 있었지만 특정 언니 팬과 친하게 지내서 큰 실망을 안겨드렸을 때도 전 크게 반성했고, 반성문도 제가 몇 시간을 고쳐서 상처받은 분들께 또 상처가 되지 않도록 분명히 올렸다"며 과거 팬 차별 논란에 대해서도 해명했다. 

이어 "지민이와 '15&'에 관련된 얘기들도 전 제 음악적 의견을 낸 적이 없으며 순전히 저만의 이익을 위해 지민이와 다른 사람을 대하지 않았다"라며 '15&'으로 활동했던 박지민과 이야기도 언급했다.

끝으로 그는 "제가 하지 않은 일들에 대해선 사과드리지 않을 거다"라며 장문의 글을 남긴 후 인스타그램을 탈퇴했다.  

kjy@sportsseoul.com 

사진ㅣ스포츠서울 DB, 백예린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