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핏

 불과 몇 년 전만 해도 오십견은 진단명과 같이 나이 많은 사람들에게만 나타나는 증상으로 여겨졌다. 실제로 그 통증 발병 연령대가 50대 이상인 경우가 많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오십견은 일종의 퇴행성 어깨 관절 질환이다. 바르지 못한 자세나 잘못된 운동법 등의 이유로 50대 이전의 연령층에서도 충분히 발생할 수 있는 질환이다.

 특히, 장시간 고정된 자세로 업무를 보는 직장인들은 물론 과도하게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학생, 육아 및 가사노동을 하는 주부와 워킹맘들도 어깨통증은 물론 거북목으로 인한 목 부분 통증까지 호소하는 경우가 점점 많아지는 추세다.  

 어깨통증이나 거북목 증후군은 일상생활을 힘들게 만드는 요소임에 틀림 없다. 건강 전문가들이 조언하는 어깨통증 솔루션으로는 스트레칭, 바른자세 유지, 찜질 등이 있는데, 평소에도 이를 인지하고 실천하는 것이 만성 어깨통증이나 거북목 증후군을 해결할 수 있는 적절한 방법이다.

 프리미엄 피트니스 클럽 윌핏(Wilfit)의 새로운 수업인 'Cardio Core, Resistance Band Total Body Workout'은 자세교정, 스트레칭을 통해 이같은 통증을 완화시킬 수 있도록 도와준다.

 Cardio Core는 몸의 균형을 잡는 코어를 단련시켜주는수업이다. 우리 몸의 중심, 즉 코어를 단련하게 되면 몸의 균형이 잡히면서 잘못된 자세까지 교정된다. 자세만 올바르게 교정이 되어도 몸에 라인이 잡히면서 살이 빠진듯한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Resistance Band Total Body Workout 은 밴드를 이용한 코어 단력 운동이다. 밴드를 이용하는 수업이어서 남녀노소 누구나 즐겁게,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윌핏의 새로운 수업들은 장시간 책상에 앉아 있어 자세가 틀어진 학생들부터 오십견으로 불편을 겪고 있는 어르신들까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운동 효과로는 무엇보다도 몸의 균형이 잡히면서 잘못된 자세 교정에 큰 도움이 된다. 뿐만 아니라 상하체 순환이 개선되어 몸의 노폐물이 빠져 각종 다리 부종, 질병 등을 예방하는 효과도 있다.  

 꾸준한 운동과 자세 교정만으로도 충분히 완화될 수 있는 어깨통증. 프리미엄 피트니스 클럽 윌핏에서 미리 예방하고 치료하여 건강한 삶을 개척해 나가는 것이 어떨까?

▶문의: 213-788-3316(한/영 상담 가능)

▶주소: 3470 Wilshire Blvd., #100 LA CA 90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