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무대 "'무엇을 상상하던 그 이상'을 보여줄 것"

 가수 박진영(사진)이 25일 저녁 8시 30분과, 26일 저녁 7시 30분에 테메큘라에 위치한 페창가 리조트 앤 카지노에서 단독 라이브 콘서트를 연다.

 박진영은 한국 3대 연예기획사로 꼽히는 'JYP엔테테인먼트'의 대표이자 수 많은 K팝 스타들을 배출한 성공적인 프로듀서이기도 하다. 그러나 가수이자 엔터테이너로 "무대에 설 때 가장 행복하다"는 그는, 이번 콘서트에서도 최고의 무대를 준비해 '무엇을 상상하던 그 이상'을 보여줄 예정이다.

 1994년 '날 떠나지마'로 성공적으로 데뷔한 박진영은 이후 발표하는 노래마다 큰 화제를 모았다. '엘레베이터', '너의 뒤에서', '그녀는 예뻤다', '허니', '난 여자가 있는데', '니가 사는 그 집' 등 수많은 히트곡이 있으며, 세월이 흘러도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가수로서의 성공에 안주하지 않고 성공적인 프로듀서로 변신한 박진영은 대한민국 최정상의 K팝 스타들과 이들의 히트곡을 배출했다. 또한 인기 오디션 프로그램 'K팝 스타'에서 심사위원으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티켓은 좌석에 따라 가격이 300달러, 200달러, 150달러, 100달러, 80달러 등이며, 페창가 박스오피스나 웹사이트(pechanga.com)에서 구매할 수 있다. 페창가 클럽 멤버들은 멤버십 등급에 따라 할인받을 수 있다. 멤버십은 21세 이상의 성인으로 유효한 신분증이 있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으며, 게임할 때마다 포인트가 쌓여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페창가 극장은 총 1200석으로 최신 설비를 갖추고 있다.
 ▶문의:(877)711-29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