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고영수와 함께 "자, 떠나자!”


'푸른투어'가 개그맨 출신의 한국 최고의 입담꾼 개그맨 고영수 씨와 함께 하는 '펀펀펀 캐나다 동부'(6일) 특선 여행상품을 출시하고 모객에 나서고 있다.

이번 캐나다 동부 여행은 LA에서 출발해 토론토~천섬~오타와~몬트리올~퀘벡~몬트리올~토론토~알공퀸~토론토~나이아가라~토론토를 여행하는 일정이다. 출발일은 8월21일(월).

푸른투어 측은 "미국과 맞닿은 캐나다는 여행지로서 색다른 매력을 자랑한다"며 "그 자체로도 아름다운 캐나다의 대자연과 여행가들에게 웃음과 즐거움을 선사할 개그맨 고영수의 만남으로 평생 잊지 못할 더욱 특별한 여행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퀘벡에서는 특급 호텔인 팰리스 로얄(Hotel Palace Royal)에 머물며 여유로운 자유시간을 선사하고, 여행 마지막 날에는 고영수 씨와 함께하는 디너 파티를 여는 등 차별화된 일정과 코스로 만족을 더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푸른투어는 토론토의 상징이라 할 수 있는 'CN타워', 토론토의 가로수길이라 불리는 '디스틸러리 디스트릭트', 핀란드 출신 건축가 빌리오 레벨의 작품인 '토론토 시청', 오타와의 상징인 국회의사당, 퀘벡주에서 가장 높은 위용을 자랑하는 '몽모렌시 폭포', 유네스코 문화 유산의 도시 퀘벡 테마관광, 화제의 드라마 도깨비의 배경으로 관심을 끈 '샤토 프롱트낙 호텔', 매년 수백만명의 방문객이 찾는 노트르담 성당등 대표 명소들을 차례로 방문한다.

특히 캐나다 인디언들이 '조용한 영혼의 마당'이라 부르는 천섬에서는 유랍선에 탑승해 세인트 로렌스 강의 크고 작은 1천865개의 섬을 둘러보는 시간이 마련돼 있다. 섬들과 호수가 빚어내는 빼어난 경치가 신비한 볼거리들을 제공한다.

또한 몽모렌시에서는 폭포와 폭포 사이에 설치된 짚라인(Zip Line)도 즐겨볼 수 있다. 이어 최고의 자연 경관 중 하나로 손꼽히는 나이아가라에서는 혼블로워 크루즈에 몸을 싣고 나이아가라 강을 거슬러 올라가 폭포 바로 턱밑까지 접근하게 된다.

이외에도 선택 관광으로 CN 타워 전망대, 무스코카 증기유람선, 헬기투어 및 젯보트 등이 준비되어 있다.

한편, 푸른투어는 뉴저지에 본사를 두고 뉴욕, LA, 서울, 토론토에 지사를 두고 있다.

이번 펀펀펀 캐나다 동부 여행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전화로 하면 된다.

▲문의: (213)739-2222

▲주소: 3170 W. Olympic Blvd., #A LA CA 90006

 

 


캐나다를 대표하는 관광 명소인 나이아가라, 샤토프롱트낙 호텔, 토론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