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스타 아리아나 그란데가 첫 내한 공연에서 '무성의'한 태도를 보여 한국 팬들이 실망감을 나타내고 있다.  

지난 15일 아리아나 그란데는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첫 내한 콘서트를 열었다. 국내에도 많은 팬을 보유한 차세대 팝디바 아리아나의 첫 내한이기에 티켓 2만 장도 엄청난 속도로 매진돼 인기를 입증했다.

하지만 공연 시작도 전에 논란은 시작됐다. 공연 전날 취재진 촬영에 대한 불만을 드러내며 입국을 거부하다 15일 오후 5시쯤 김포공항을 통해 입국했다. 콘서트 시작을 3시간 앞두고 도착, 리허설을 진행하지 못했고 본 공연도 15분 늦게 시작됐다.

이에 팬들 불만은 더욱 커질 수밖에 없었다. 특히 VIP패키지 티켓은 65만 원으로 아리아나와 짧은 인사를 나눌 수 있는 '미트앤그리팅(Meet&Greeting)' 시간과 개별적으로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고 알려져 인기리에 판매됐다.  

그러나 아리아나의 늦은 입국 때문에 3시부터 예정돼있던 밋앤그릿 시간은 무기한으로 미뤄졌고 한 VIP 관객은 "공연 두 시간 전에 와서 리허설 취소되고, 미트앤그리팅도 한참 늦게 시작했다. 한국 사람은 이번에도 호구다"라고 주장했다.  

화가 난 팬들은 공연 관계자에게 항의했지만 "본인들은 살면서 실수 한 번도 안 해보셨어요?"라는 답변이 돌아와 이들을 더욱 분노케 만들었다.  

이뿐만 아니라 아리아나 그란데의 공연 이후 "서울, 당신들은 황홀했다"라며 SNS에 올린 후기 게시물 역시 비판이 끊이질 않고 있다. 팬들은 "당연히 황홀하겠지. 1시간 30분 하고 몇억 챙겨갔는데", "이런식의 콘서트면 올 필요 없다", "이럴거면 한국 오지 마라"라는 댓글이 이어졌다. 

news@sportsseoul.com

사진 ㅣ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