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일반인 시승회
26일 부에나파크서...20불 CGV티켓 증정

 기아자동차가 오는 26일(토요일) 부에나파크에 위치한 더 소스 쇼핑몰 1층 메인플라자에서 일반인 시승회를 개최한다.

 이번 '2017 기아자동차 시승회' 참가자들에게는 J.D.파워 품질 만족도 조사에서 2년 연속 1위를 달성하며 품질과 가치를 인정받은 기아자동차의 차량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시승회에는 2017년형 하이브리드 크로스오버로 큰 주목을 받고있는 '니로'부터 더 강력해진 성능과 유니크한 스타일의 '쏘울 터보', 파워풀한 SUV '쏘렌토', 프리미엄 세단 '카덴자', 그리고 다이내믹한 디자인과 높은 연비율을 겸비한 '옵티마 하이브리드' 및 '옵티마 플러그인 하이브리드'까지 다양한 시승차량들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기아차의 야심작으로서 올해말 미국에 출시될 예정인 '2018 기아 스팅어'(Stinger)도 행사장에 전시해 시승회의 특별한 즐거움까지 더해준다. 

 2017 기아자동차 시승회는 이날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되며, 참가자격은 21세 이상으로서 유효한 미국 운전면허증을 지참해야 한다. 

 아울러, 선착순으로 시승 참가자들에게 20달러 CGV 영화관 상품권도 증정할 계획이다. 

 시승식 관련 자세한 내용은 www.kiakorean.com/event 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