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옥 두피·탈모클리닉 

 머리를 깨끗이 감고 두피까지 말렸는데도 가려움증이 지속된다면 단순하게 볼 일이 아니다. 여기에 머리카락이 자주 빠지는 탈모 증세까지 나타난다면 정확한 진단이 필요하다. 

 LA 한인타운에도 두피 및 탈모 전문의가 있다. '김영옥 두피·탈모클리닉'의 김영옥 원장이 그 주인공이다. 

 김영옥 원장은 가려움증, 두피 염증, 비듬 각질, 모낭충, 탈모 등을 전문적으로 치료 한다. 환자 중에는 피부과를 전전하다가 입소문을 듣고 이곳을 찾는 이들이 대부분이다. 

 김 원장은 대부분이 사소하게 여기는 머리 가려움증을 결코 만만하게 봐서는 안된다고 힘주어 말한다. 

 "두피를 계속 긁다 보면 머리 밑이 헐어 염증이 생기기도 하고 머리카락이 빠지기도 합니다. 원인은 다양하지만 스트레스 요인이 가장 큽니다. 그래서 여성보다는 남성이 더 심한 증상을 보이는 경우가 많아요."

 이에 김영옥 두피·탈모클리닉은 전문 치료와 함께 자체 개발한 두피 재생용 에센스를 추천한다. 

 한방 제재로 만들어진 '허브 데이(Herb Day) 5.5'는 스프레이 타입으로, 머리가 심하게 가려울 때마다 뿌려주는 치료제다. 

 오랜 연구 끝에 개발된 허브데이 에센스는 천연 재료로 만들어져 부작용이 전혀 없다. 또한 유효성분이 머릿속까지 침투해 가려움증의 원인을 제거해주는 효과가 있다. 

 김 원장은 "피부과를 다녀도 가려움증이 잘 낫지 않는 이유는 머리 겉만 치료하기 때문"이라며 허브데이 에센스를 사용하면 머리 겉 증상뿐 아니라 속까지 동시에 케어해 훨씬 효과가 좋다고 자신했다. 

 가려움증이 낫게 되면 머리카락이 절로 굵어질뿐 아니라 탈모 자리에 머리카락이 다시 자라나는 효과도 볼 수 있다. 

 단, 증상이 매우 심각한 환자들에게는 허브 데이 에센스와 함께 염증에 직접 바르는 두피용 연고도 처방한다. 상처 부위에 바르는 일반 연고와 달리 두피 속까지 침투해 치료하는 연고다. 

 마지막으로 하나 더! 

 한방 샴푸도 있다. 에센스를 도포한 뒤 2~3시간이 지나면 이 샴푸로 씻어내면 된다. 두피를 청결하게 해주고 에센스 치료를 배가시켜주는 효과가 있다.  

 두피 재생 에센스와 샴푸는 김영옥 두피 클리닉에서 구입 가능하다.  

 구매 고객들은 무료로 두피 검사도 받아볼 수 있다. 가려움증의 원인과 함께 어느 정도 심각한 상태인지 즉석에서 진단을 내려준다. 더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전화로 하면 된다. 

▶문의: (323)660-0233
▶주소: 945 S. Western Ave., #200 LA CA 90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