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ㅎ'식당

엄마가 차려준 '집밥'같은 정성스런 음식 푸짐

갈비탕, 알탕, 매운탕, 황태탕, 김치찌개 등 일품

'아구찜스페셜' 29.99불...6.99불 런치도 강추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기분이 좋아진다. 음식을 함께 나누는 사람들과의 공감 또한 대단한 즐거움이다.

여기, LA 한인타운에 기분을 좋게 만들어줄 새 맛집이 탄생했다.

올림픽대로와 노턴 애비뉴 코너에 최근 그랜드 오프닝을 알린 'ㅎㅎ'(HaHa Korean Bistro·사장 임정희)가 그 주인공이다.

상호명을 부르고 듣는 것 만으로 기분이 절로 좋아지는 ㅎㅎ 식당은 건강한 재료와 장인의 손으로 한식의 깊은 맛을 담아내는 미식공간이다.

임정희 사장은 "급하게 허기를 때우고 돌아가는 그런 식당이 아니라, 집에서 어머니가 정갈하게 차려준 집밥 같은 음식을 기분 좋게 즐길 수 있는 곳이 우리 업소"라고 소개하며 "소울푸드란 말처럼 마음까지 달래고 채워주는 따뜻한 음식을 선사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곳 상차림은 갈비탕, 알탕, 매운탕, 황태탕, 육개장, 김치찌개, 된장찌개, 사골만둣국, 콩국수, 비빔밥, 불고기 등을 메인으로 한다. 스페셜 메뉴는 갈비찜, 아구찜, 은대구조림, 골뱅이무침, 수육 등이고 그외 애피타이저로 곁들일만한 전과 수제만두도 갖추고 있다.

오픈 기념 아구찜 스페셜

ㅎㅎ식당은 오프닝을 기념해 대표 메뉴인 아구찜의 특별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싱싱한 아구와 미더덕, 콩나물 등을 굴소스, 다진마늘, 고춧가루 등이 들어간 비밀 양념장으로 버무린 아구찜과 부추전, 주류 한 병을 29.99달러에 세일한다. 이집 아구찜은 매콤하고 칼칼하니 입맛을 제대로 돋운다. 아구의 쫄깃하면서도 보들보들한 속살이 매운 양념과 어우러져 고소하다.

또한 아구찜과 수육, 주류 콤보는 39.99달러에 맛볼 수 있다. 이곳 수육은 매일 아침 생고기로 삶아내고 여기에 씻은 묵은지, 오징어 젓갈, 샐러드, 쌈 등이 곁들여지는 것이 특징이다.

ㅎㅎ만의 아구찜 스페셜 콤보는 오는 15일(금)까지만 한정적으로 맛볼 수 있으니 발길을 서두르자.

그외 6.99달러부터 판매하는 김치찌개, 된장찌개, 갈비탕, 육개장 등의 런치 메뉴와 은대구조림, 새콤달콤 골뱅이 무침 등도 추천할만하다.

임정희 사장은 "ㅎㅎ에서는 병어조림이나 족발 등 숨은 메뉴를 찾는 재미도 있을 것"이라며 "맛있는 음식을 저렴한 가격에, 푸짐하게 드실 수 있는 ㅎㅎ가 되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ㅎㅎ는 쉬는 날 없이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영업한다.

▶문의: (323)934-5677
▶주소: 954 S. Norton Ave., LA CA 90019
▶웹사이트: www.hahabistr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