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마니 장석훈의 천종산삼

"생 산삼 복용 고객 희소식"…美 연방 농무부 인증
W.버지니아 심신 유곡 누비며 심마니가 직접 채취
"중간 상인 없이 직접 판매…효능 최고, 가격 최저"

'심마니 장석훈의 천종산삼'은 2017햇 산삼 판매를 시작했다.

올해도 어김없이 웨스트 버지니아의 심산 유곡을 누비며 심마니 장석훈이 직접 채취한 햇 산삼은 연방 농무부에서 인증 받은 천종산삼으로 잘 알려져 있다.

특히, 미국 산삼은 9월부터 이듬해 3월까지만 판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생 산삼을 즐겨 복용하는 이들에게는 햇 산삼 판매 개시가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해마다 1년의 반 이상을 산에서 보내는 심마니 장석훈은 어렵게 채취한 천종산삼을 고스란히 보존해 중간 상인을 거치지 않고 직접 판매하기 때문에 가격이 저렴함은 물론, 효능 역시 탁월하다. 

영약 천종 산삼의 대표적인 효능으로는 ▲원기를 보하고 허탈을 다스린다 ▲혈액을 이롭게 하고 맥을 고르게 한다 ▲마음을 편안하게 하고 정신 을 안정시킨다 ▲체액을 보충하고 갈증을 해소한다 ▲폐 기능을 보호하고 기침을 멈춘다 ▲위장을 튼튼 하게 하고 설사를 멈춘다 ▲체내의 독을 제거하고 종기를 삭혀준다 등이 있다.  

또, 천종산삼을 복용할 시에는 건강상태에 따라 잘 골라야 하는데 심마니 장석훈의 천종산삼에서는 산삼을 복용할 이의 건강상태에 따라 삼을 추천해준다. 암 환자나 현재 건강이 심하게 안 좋다면 약용산삼 또는 50년 근 이상의 오래된 삼을 복용하는 것이 좋다.

한편, 심마니 장석훈의 천종산삼에서는 △캡슐 한 알에 30년산 천종산삼 한 뿌리가 들어 있는 100% 순수 천종산삼 만으로 만든 '천삼 레귤러'△50년산 산삼으로 만든 '천삼 골드' △한국의 한방제약회사인 '한국신약'과 MOU(업무협약체결)를 맺고 인삼과 생 지황, 백복령을 고아 젤리 형태로 만든 경옥고 △사향, 녹용, 산수유 등 최고의 약재로 구성된 공진단을 판매하고 있는데 이 모든 제품은 연방 식약청(FDA)의 승인을 받은 제품들이다.  

아울러 해발 1만4,000피트 청정지역에서 장대표가 직접 채취한 자연산 상황버섯과 차가버섯, 햇 고사 리도 판매하고 있는 심마니 장석훈의 천종산삼은 2017년 1월부터 LA 매장에 불로장생 한방 건강 센터 를 오픈, 진맥은 물론, 침, 부황, 쑥뜸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또한 지난해에는 지병을 앓고 있지만 형편이 어려워 산삼을 접할 수 없는 한인들에게 5개월간 무상으로 천종산삼을 제공, 건강을 챙기며 기업의 이윤을 이웃과 나누는 캠페인을 벌이기도 했다.       

장석훈의 산삼 '팁'

"천종산삼을 안 드셔본 분은 있어도 효과를 보지 못한 분은 없습니다. 산삼을 복용했는데 별 효과가 없었다면 천종산삼으로 속아서 구매한 장뇌삼이었거나 복용법이 잘못됐을 경우 딱 두 가지 경우 뿐입니다. 천종산삼은 우려 드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생 산삼은 열심히 씹어 삼켜도 사포닌 성분이 100% 소화 흡수되지 않기 때문에 약탕기나 슬로쿡으로 24시간 우려서 그 물을 아침 저녁으로 공복에  마시고  재탕까지 해서  드시고 난 후, 남은 산삼은 꿀에 찍어 드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문의: LA 한인타운 본점 (213)388-1234 , 2717W. Olympic Blvd. #103. LA CA 90006     
           부애나 팍 지점 (562)902-1235, 5300  Beach Blvd. #118,  Buena Park, CA 90621                         
▶웹사이트 : www.chunjongsans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