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프큐 교육센터

새학기 맞아 소수 정원의 특별 수업 학생 모집 
커먼코어 작문반 , 문법 총정리반등'완전 정복' 
한인 최대 종합교육센터…학습 교재도 총망라

북클럽·커먼코어 전문학원인 '점프큐 교육센터'(Jump Q Education Center·대표 정태우)는 새학기를 맞아 특별반 학생을 모집한다.

점프큐 교육센터의 가을 학기 특별 수업은 △신학기 단과반 △커먼코어 작문반 △스패니쉬 특별반 △문법 총정리반 △북클럽 등을 골자로 한다.

정태우 대표는 "최근 커먼코어 시험 성적이 나왔다. 부족한 과목을 보충하기 위해 단과반을 찾는 학생들이 늘고 있다"라며 "공통학습기준은 높은 사고력을 바탕으로 학습한 내용을 충분히 이해하고 활용할 수 있는가에 중점을 둔다. 단지 문제의 정답을 찾는 것이 아니라 학생의 주장과 논리를 펼치는 훈련을 꾸준히 하는 것이 공부의 핵심"이라고 전했다.

정 대표는 이어 "영어의 중요성이 더욱 커졌다고 볼 수 있다. 평소 논픽션이나 위인전 등 책을 많이 읽음으로써 영어실력과 함께 미국의 사회, 역사, 문화를 접하게 하는 것이 가장 도움이 된다"고 덧붙였다.

점프큐 교육센터 신학기 단과반은 영어, 수학, 작문 등 각 학급당 소수 정원으로 진행된다. 커먼코어에서 가장 중요한 가치인 독해, 작문, 비판적 사고, 논리를 극대화시키는 것이 수업의 목표가 된다.

또한 점프큐 교육센터는 11학년까지의 학생을 대상으로 북클럽(독서 작문클럽)을 8년째 인기리에 운영중이다. 학부모들의 입소문으로 유명해진 수업이다. 북클럽에서는 매주 한 권의 필독도서를 읽으면서 자연스레 올바른 독서 습관과 어휘·독해·토론·쓰기 능력이 향상된다. 4주 수업료는 80달러다. 

이외에도 점프큐 교육센터는 문법에 맞춰 작문하는 능력을 키우는 '커먼코어 작문반', 문법에 집중하는 '문법 총정리반', 개인지도로 이뤄지는 '스페니쉬 특별반'등도 전개하고 있다.

정 대표는 "새 학년, 새 학기를 맞아 학과 공부와 선행학습에 집중해야 할 때다. 고등학교에 진학해 격차가 벌어지기 전에 공부의 기본과 기초를 단단히 다져야 한다"며 "점프큐가 한인 자녀 교육에 이바지하는 길잡이가 되겠다"라는 포부를 전했다.  

한편, 한인 최대 종합교육센터 점프큐는 스스로 학습할 수 있는 공통학습기준 교재도 전문적으로 갖추고 있다. 특히 새학기를 맞아 학습 참고서, 권장 도서, 시험준비 교재 등에 대해 3권을 사면 1권을 무료로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도 실시중이니 참고하자.

또한 점프큐는 부교재나 문제집 구입 시, 학생이나 학부형들이 궁금한 내용에 관한 상담을 받기 어려운 미국서점과 달리 시험에 직접 연관이 되는 교재들을 다양하게 구비하고 상담 및 추천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점프큐 교육센터는 웨스턴과 2가, 고려원몰에 위치한다. 더 자세한 내용 및 상담은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문의: (213)365-6133

▲주소: 170 S. Western Ave. #C LA CA 90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