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영어훈련원

어순 구조,소리,상황훈련 등 3단계 영어 훈련
3개월 지나면 영어'귀와 입'활짝, 저절로 회화 가능
2017년 훈련생 모집 "영어 한맺힌 분들 오세요"

 "영어에 한 맺힌 분들께 힘이 되어드리겠습니다. 3개월만 훈련하시면 영어, 듣고 말하실 수 있습니다."

 어순 구조, 소리, 상황훈련 등 3단계 입체적인 영어훈련법을 제공하는 '신개념 영어훈련원'은 2017년 훈련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신개념 영어훈련원은 3개월 훈련으로 가장 쉽고 빠르게 귀와 입이 열리는 효율적인 훈련방법을 갖춘 영어회화 전문 교육기관이다.

 이곳의 영어훈련법은 4장의 구조화 그림으로 영어책 2권을 그대로 말할 수 있도록 훈련하는 방식을 취한다. 어순 구조, 소리, 상황 훈련 등 3단계 영어훈련법을 한 번에 입체적으로 훈련하는 것이 특징이다.

 훈련생들은 가장 간단한 어순 구조를 몸과 뇌리에 체화시키는 동시에 영어 소리를 듣고, 또한 그림과 흐름으로 상황을 자연스럽게 인지해 말하는 훈련을 집중적으로 받게 된다.

 그결과, 영어 구조가 자연스레 이해 및 체화되어 입이 열리며, 반복적인 소리 훈련을 통해 리듬감이 체화되어 소리가 잘 들리고 말하게 된다고.

 신개념 영어훈련원 측은 "억지로 외우지 않아도 구조와 소리의 반복 훈련을 통해 영어 코드가 형성되는 것이 신개념 영어훈련의 장점"이라며 "영어 코드가 체화되면 놀라울 정도로 영어 소리가 잘 들리고 말하는 것 또한 수월해진다"고 소개했다.

 또한 "단어나 문법 위주의 공부보다는 강세나 리듬 중심으로 훈련하는 것이 가장 효율적인 영어 공부법"이라며 "절대 포기하지 말고 3개월 단기간에 집중적으로 영어 공부에 매진해 볼 것을 적극 추천한다"고 덧붙였다.  

 신개념 영어훈련원에 따르면 영어 'ABC'만 알면 신개념 영어훈련법을 통해 누구나 훈련에 참여하여 영어를 익힐 수 있다.

 신개념 영어훈련원의 훈련은 LA 6가와 뉴햄프셔에 위치한 신개념 영어훈련원(3251 W. 6th St., #101)에서 10월9일(월)부터 12월26(화)일까지 3개월간 이뤄진다.

 훈련 시간은 주 2회(월·화) 오전 10시와 오후 7시부터 2시간30분동안 진행된다.

10월 9일 무료 설명회

신개념 영어훈련원은 오는 10월 9일(월), 오전 10시와 오후 7시 30분 두 차례 신개념 영어훈련법에 대한 무료 설명회를 개최한다. 영어를 말하고 듣고 싶은 이들은 무료 설명회에 참석해 이곳의 신개념 영어훈련법을 배워보자.  

더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전화로 하면 된다.

▶문의: (213)507-0691

▶주소: 3251 W. 6th St. #101 LA, CA 90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