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렌데일 현대 제이 박 대표

작년 10월에 새로 인수, 본격적인 한인 고객맞이
10년·10만마일 워런티외 깜짝 서비스 혜택 푸짐
최고 25% 할인, 최대 72개월 무이자 할부 제공 

"한인 고객분들을 환영합니다."

 LA 한인타운을 기준으로 한인이 운영하며 한인 매니저가 상주하는 가장 가까운 현대 딜러십은 '글렌데일 현대'(Glendale Hyundai)다. 작년 10월 제이 박 대표(GM)가 브랜드 가에 위치한 글렌데일 현대(411 S. Brand Blvd)를 인수해 새롭게 운영하고 있다. 본격적인 한인 고객맞이에 나선 글렌데일 현대의 제이 박 제네럴 매니저를 소개한다.

Q. 간단한 소개 부탁한다.
A. 워싱턴 유니버시티에서 어카운트와 파이낸스를 전공했다. 어카운팅 회사에서 10년간 근무하다가 자동차 업계에 발을 내딛게 됐다. 애리조나, 시애틀, 남가주에서 25년간 GM으로 있다가 작년 말에 글렌데일 현대를 인수했다.

Q. 현대차의 강점은 무엇인가.
A. 현대차는 10년·10만마일 워런티, 하이브리드 모델의 경우 배터리에 대해 라이프타임 워런티를 제공한다. 또 한국을 대표하는 명차인 프리미엄 모델 제네시스(Genesis) 소유주들에게는 차별화된 발렛 서비스가 시행된다.  

Q. 한인 커뮤니티에 기대하는 바는 무엇인가.
A. 한인분들이 밀집된 지역에서 현대차를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 글렌데일 현대가 서로에게 윈-윈이 되는 매개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 근면성실하게 일하시고 자랑스러운 한인 분들께 좋은 기회, 좋은 가격, 좋은 서비스를 드리는 것이 목표다.

Q. 한인 세일즈 매니저가 최근 합류했다고 들었다.
A. 제임스 이 한인 담당 매니저가 상주한다. LA 한인타운에서 한국어로 상담을 받을 수 있는 가장 가까운 현대 딜러십이다. 친절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로 늘 한인 고객분들을 환영한다.

▣가을맞이 세일

 글렌데일 현대에서는 MSRP에서 최대 25%까지 할인된 가격과 최대 72개월 무이자 할부로 현대차를 구입할 수 있다.

 현재 글렌데일 현대에서는 999달러를 다운할 경우 2017 엘란트라 리미티드 174달러+텍스, 2017 소나타 스포츠 194달러+텍스, 산타페 스포츠 2.0T 264달러+텍스부터 리스할 수 있다. 아이오닉 하이브리드 블루는 1천999달러 다운 시 189달러+텍스부터 제공된다. 그외 글렌데일 현대는 새차뿐 아니라 중고차도 다양하게 갖추고 있다.

 더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전화로 하면 된다. 글렌데일 현대는 오전 8시부터 오후 9시까지 영업한다.

▶문의: (213)514-2666(한국어)
▶주소: 411 S. Brand Blvd., Glendale 91204


제임스 이 한인 담당 매니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