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agic Kangen Water 정수기

아무 물이 아닌,'좋은 물의 대표주자'타운 등장 
빌 게이츠 등 美 유명인사들 주치의 권유로 애용
주류사회 인정 43년 전통 원조 정수기 직접 공급

사람은 음식 없이 40일을 살 수 있지만, 물 없이는 3~7일 내 대부분 사망한다.

별 이유 없이 늘 피곤하고 어지러운 사람, 가끔 두통에 시달리는 사람도 물을 충분히 마시면 증상이 호전되는 경우가 있다. 실제로 인체에 수분(물)이 1.5%만 부족해도 두통이나 피로, 집중력 장애, 기억력 감퇴 등이 나타난다. 많은 암 환자들에게서 찾을 수 있는 공통점도 평소 물을 많이 마시지 않았다는 점이라고 한다.

이 같은 이유로 전문가들은 건강을 위해 하루 평균 8컵 이상의 물을 마시라고 권장한다.

Enagic Kangen Water의 리처드 남 K타운 디스트리뷰터는 "물은 곧 생명"이라고 힘주어 말한다. "현대사회에는 물 종류가 워낙 많아 어떤 물이 정말 좋은 물인지 분간하기 어렵지만, 아무 물이 아니라 정말 좋은 물을 마셔야 한다"는 것.

또한 오늘날 가정에서 마시는 물(일부 정수기 물) 또는 마켓에서 파는 병물들은 대부분 '산성수'(Acidic Water)다. 특히 마켓에서 판매되는 탄산 음료수나 기타 에너지 드링크 류는 건강에 도움이 크게 못 되는 음료수(강산성수)라는 지적이다.

남 디스트리뷰터는 "지구가 오염됐듯 물(음료수) 또한 오염됐다. 우리 피의 성분은 물(90% 이상)인데 물의 중요성을 잘 모르고 정수되지 않은 물을 계속 마시게 되면 피로 발생하는 여러 질병에 노출되는 것이나 마찬가지"라고 전했다.

▣ 유명인사들이 선택한 물

유명 연예계 인사들은 그들 주치의(MD)의 권고에 따라 음료수(물)를 선택해 마신다. 대표적인 물이 바로 Kangen Water 정수기다. 실제로 마이크로 소프트 창업주 빌 게이츠는 25개의 방으로 이뤄진 집에 총 48대에  Kangen Water 정수기(SD-501)를 설치한 것으로 드러나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집뿐 아니라 빌 게이츠의 전용기와 보트에도 Kangen Water 정수기가 마련됐다.

빌 게이츠 외에도 역대 대통령인 오바마, 빌 클린턴, 부시, 카터, 그리고 타이거 우즈, 스티븐 시걸, 매직 존슨, 제니퍼 로페즈, 오프라 윈프리, LA 레이커, LA 다저스, NY 양키 등이Kangen Water 정수기를 애용하고 있다.

남 디스트리뷰터는 "이제 한인들이 음료수(물)에 대한 고민은 더 이상 하실 필요가 없도록 주류사회에서 최고로 인정받는 43년 전통의 원조 정수기Kangen Water를 친절히 상담해드리고 직접 공급할 것"이란 포부를 전했다.  

▣ 매주 화요일 무료 테스트

Kangen Water 정수기는 매주 화요일 오전 11시 K타운 지사에서 현재 사용중인 물의 무료 테스트도 진행하고 있다. 또한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파운틴 밸리, 토랜스 매주 금요일 12시에 물 교육 세미나도 전개한다.  

더 자세한 물 상담 및 정수기 구입 문의는 전화 또는 이메일로 하면 된다.

▶문의: (213)268-2860, water3004@hotmail.com

▶주소: 4055 Wilshire Blvd., #100 LA CA 90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