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다 그룹

한인 커뮤니티에 '디저트 비즈니스' 새바람 후끈
통 얼음 필요없이 액체 원료로 팥빙수 1분만에 척! 
위생 안전·설치 간단…"외국 손님들 놀라운 반응"

소복소복 눈꽃 빙수로 디저트 창업 성공 도전!

"레스토랑이나 카페, 디저트·커피 전문점, 피자·치킨, 푸드트럭 등을 운영하고 계신 분들께 손쉬운 전자동 즉석 눈꽃빙수기계를 적극 추천드립니다."

한국에서는 얼음 알갱이 팥빙수가 아닌 입자가 부드러운 눈꽃 빙수가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눈꽃빙수의 확산과 더불어 우리의 전통 디저트인 팥빙수가 여름에만 먹는 한 철 메뉴가 아니라 사시사철 즐기는 고급 디저트로 자리매김했다.

한인 커뮤니티에 디저트 비즈니스 솔루션을 제공하는 '덴다그룹'(Denda Group Inc/KorectUSA·대표 조셉 김)에 따르면, 눈꽃빙수기계만 있으면 누구나 손쉽게 눈꽃처럼 고운 눈꽃빙수를 만들 수 있다. 통 얼음을 사용할 필요 없이 물이나 우유, 쥬스, 와인, 맥주 등 액체 원료를 부으면 끝! 자동으로 소복소복 눈꽃 빙수가 만들어진다.

덴다그룹이 제공하는 최신식 눈꽃빙수기계는 설치가 간단하고 잔고장이 없어 튼튼하게 오래 사용할 수 있는 것 또한 장점이다.

조셉 김 대표는 "영업하기 불편한 통얼음이나 빙수팩 필요없이 우유나 맥주, 쥬스 등을 바로 붓기만 하면 1분만에 눈꽃빙수가 한그릇씩 척척 나옵니다. 여기에 튜브로 빙수용팥, 과일, 토핑만 얹어주면 보기에도 좋고 맛은 더 좋은 눈꽃빙수가 완성되므로 손쉽게 디저트 영업을 하실 수 있습니다"라고 소개했다.

눈꽃빙수기계는 또한 영업 후 기계 청소도 간편한 방식으로 설계돼 위생 문제 걱정이 없다. 손님이 많이 몰리는 레스토랑이나  커피점, 보바점, 푸드트럭, 피자가게, 치킨점 등 어떤 업소에도 쉽게 설치하여 수월하게 빙수 매출을 창출하거나 빙수 이벤트로 손님을 끌어들일 수 있다. 날씨가 더운 지역은 그 효과가 클 것이라는 것이 조셉 김 대표의 전망이다.

눈꽃빙수는 또한 내국인뿐 아니라 한국의 팥빙수를 처음 접해보는 외국인들에게도 특별한 디저트 메뉴로,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그 예로 유투브에 검색하면 미국, 유럽 등 한국 빙수 맛에 대한 외국인들의 놀라운 반응을 참고할 수 있다.

▣ 덴다 사업 상담회

덴다그룹은 적은 비용으로 최대 이익을 창출할 수 있는 디저트 사업에 대한 사업 상담회를 개최한다. 매주 수요일 덴다 그룹 본사에서 눈꽃빙수, 아이스크림 붕어빵, 붕어빵, 델리만쥬, 지팡이콘 아이스크림, 버블티·보바 등 다양한 인기 아이템들에 대한 비즈니스 솔루션을 제공한다. 신청을 희망하는 이들은 일주일 전에 예약하면 된다. 더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213)700-7443, (323)516-6777

▶주소: 7801 TELEGRAPH ROAD #E MONTEBELLO CA 906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