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산힐링

양자측정 자가진단기등 통해 환자건강 '쪽집게'파악
최고 효험의'인산 죽염', 여주가루 등 특효 제품 인기
추수감사절 맞아'투 플러스 원'등 파격 이벤트 실시


올림픽길 갤러리아 몰 2층에 위치한 '인산힐링(대표 엔젤라 오)'에는 보통의 건강식품 판매점과 다른 특별함이 있다.

처음 찾은 고객들을 위해 아주 특별한 서비스를 연중무휴 제공하고 있는 것. 바로 현장 상담 및 건강 자가진단을 통해 맞춤형으로 건강식품 및 음식조절 등을 추천받을 수 있는데, 이는 매장 한켠에 마련되어 있는 체험관에서 양자측정 자가진단기, 다이아컴, 바이오 피드백 머신을 통해 고객들의 건강정보를 파악한 뒤 맞춤형으로 상품을 추천하고 건강에 대해 조언을 해주는 프로그램이다.

이날 취재차 인산힐링을 찾은 기자 또한 매장에서 친절한 '건강 지킴이' 케빈 조 실장을 만나볼 수 있었다. 평소 집안 내력으로 혈압이 높은 편이고, 유전적 영향으로 신장 쪽이 약해질 수 있다는 것을 익히 알고 있었던 터라 무척 긴장되었으나, 매장 한켠에 마련된 체험관에서 10여분간의 측정과 상담 끝에 깊이 있는 조언을 들을 수 있었다. 40대 중반의 비만형인데 비해 강골체질로 건강한 편이나, 앞으로를 위해 고혈압, 콜레스테롤, 당뇨까지 한꺼번에 예방할 수 있는 여주 제품을 꾸준히 복용할 것을 추천했다.

이에 최근 LA 한인들에게 선풍적 인기를 얻고 있는 분말형태의 여주가루(1달 보름분 : 59달러), 여주환(89달러), 커피믹스(30개들이 : 49달러) 등 다양한 제품을 소개했다.

조 실장은 '쓴오이'라 할 수 있는 여주에 대해 "원래는 일본 오키나와산 여주가 세계적으로 정평이 나있었는데, 이 종자를 받아 경상남도 함양군에서 5년간 시험 재배한 결과 토질, 기후조건이 잘 맞아 떨어져 7배나 효능 등이 앞서는 여주가 생산되었다"고 강조했다.

이렇듯 인산힐링은 인기 품목인 여주를 비롯해 경상남도 함양군의 특산품을 판매하는 직영점으로 자리 잡았다는 평가다.

무엇보다 인산힐링은 허준, 이제마와 함께 한의학의 3대 의성으로 손꼽히는 '인산'김일훈 선생(1909~1992)의 전통 민간요법을 계승한 인산죽염으로 가장 유명하다. 특히 이 죽염은 알칼리와 미네랄이 풍부한 장점으로 항암제 등으로 많이 쓰이고 있다.

이어 가을 무에12가지 한약재료를 섞어 가마솥 불에 떼워 만든 무엿의 경우 가래, 기침해소 등 기관지, 폐와 관련된 병에 효험이 뛰어나며, 홍화씨는 뼈, 관절 등이 약해진 근육통 환자, 골다공증 환자에게 특효약이라는 설명이다.

한편 인산힐링은 추수감사절 연휴 및 연말연시 나눔의 계절을 맞아 가까운 가족 친지와 사은품을 나눌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하고 있다. 모든 제품에 대해 2개를 구입할 경우 하나를 선물하는 '투 플러스 원(2+1)' 이벤트와 함께 5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인삼죽염 치약 1개와 가바쌀로 만든 연잎밥 3팩을, 1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연잎밥 6팩을 감사의 선물로 증정하고 있다.

▲ 문의 : (323) 730-8880
▲ 주소: 3250 W Olympic Blvd. #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