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드멘 라이프

재무능력·경영실적'A+'등급의 최우수 생명보험회사
영업이익을 가입자들에게 돌려주는 방식의 비영리조직
건강·치과보험, 최대 4천불 보너스 제공등 다양한 혜택
"경력자·무경력자 모두에게 문 활짝, 확실한 미래 보장"

"우드멘 라이프와 함께 '아메리칸 드림'을 이루세요."

지난 1890년 설립돼 어느덧 128년 전통을 자랑하고 있는 생명보험사인 '우드멘라이프(Woodmenlife)'. 이 회사는 A.M. Best 사로부터 재무능력과 경영실적에 대해 A+(최우수) 신용등급을 받은 생명 보험회사로 잘 알려져 있다.

특히 지난 2004년 본사의 지정으로 창단된 바 있는 14년 역사의 '챕터 397'은 지난 27일 정기 이사회를 열고 임원진 선정을 마무리짓는 등 새 도약에 나섰다.

우드멘 라이프 챕터 397은 "15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사회를 통해 2018년도를 이끌 새 임원들을 선출했다"며 "내년부터 새롭게 챕터를 이끌게 된 대표 박경안 프레지던트는 그간 한인 시니어들을 위한 봉사활동으로 많은 헌신을 해온 분으로 향후 도움이 필요한 한인 커뮤니티를 위해 열정을 쏟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우드멘 라이프 측은"많은 미국내 가정들을 재정적 곤경에서 보호하고자 설립된 비영리조직으로 일반 생명보험사와 차별화를 이루고 있다는게 큰 특징이다"고설명했다.쉽게 말해 "모든 영업이익을 투자가들이 아닌, 환급 또는 혜택의 형식으로 가입자들에게 돌아가게끔 하는 방식을 취하고 있다"는 것.

이런 가운데 우드멘 라이프의 챕터 397이 한인 에이전트 모집에 꾸준히 나서고 있다.

유니스 명 매니저는 "보험 에이전트로 성공하길 원하는 분들을 언제든지 환영하며, 매주 실시되는 에이전트 미팅 등 밀착형 교육을 통해 4주 이내 라이선스 취득을 보장한다"며 "영주권 및 시민권자로서 전문직을 꿈꾼다면 128년 전통의 우드멘과 함께 제 2의 인생 설계에 나서볼 것을 강력히 추천한다"고 당부했다.

이와 관련 명 매니저는 "우드멘 라이프는 생명보험, 은퇴연금, 교육보험, 장례보험 등을 두루 취급하며, 에이전트들에게 높은 인컴과 베니핏을 제공해주는 업체다"며 "라이선스 취득비용 750달러를 보조해 줌과 동시에, 라이선스 취득 등 자격을 갖춘 풀타임 직원들에게는 건강보험, 안과보험, 치과보험, 그리고 401(K) 등을 보장한다"고 강조했다.

이밖에도 우수 직원들에게는 2000 달러 교육 보조비용, 매달 최대 4000달러까지 지급되는 BDA 보너스, 월 또는 쿼터별 보너스, 최고급 국내외 여행 혜택 등이 주어진다.

우드멘 라이프는 현재 미 전역에 산재해있는 약 1,000여개 지부를 통해 보험 가입자들이 재정적 안정을 도모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

무엇보다 12학년 학생들을 위한 500달러~2만5000달러 장학금, 시니어들을 위한 크루즈 여행, 고아 자녀들을 위한 1만2000달러 무상보조 등 차별화된 세일즈 도구가 강점으로 꼽힌다. 이러한 강력한 세일즈 마케팅 툴에 힘입어 한인 커뮤니티의 경우 챕터 397에서 14년 경력을 쌓은 유니스 명 매니저를 필두로 다수의 에이전트들이 전문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상태다.

명 매니저는 "이미 보험업계에 경험이 있는 분들의 경우 고용과 세일즈를 담당하는 마케팅 매니저로서의 길도 활짝 열려 있다"며 "고객의 재정적 미래 설계를 돕는 우드멘과 함께 해달라"고 주문했다.

한편 우드멘 라이프의 에이전트 채용에 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 문의 : (213) 880-2528
▶주소: 3053 W. Olympic Blvd. #204


박경안 프레지던트 유니스 명 세일즈 매니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