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마니 장석훈의 천종산삼

"폐에서 혹이 발견된후 꾸준히 복용, 몇 달만에 정상
'사람 살리는 신비의 명약'이란 말 회자 이유 알게돼"
===========================
연말 특별 감사 파격 세일…"원기회복 절호의 기회"
천종산삼 15뿌리 담긴 200달러 제품 '투 플러스 원'


美 심산유곡 찾아다니며 채취
어렵게 직접 캔 산삼 판매 긍지

"심마니의 땀·열정이 합쳐져야
산삼의 영험함이 배가 됩니다"

"지난 8월 산삼을 캐기 위해 몸을 만들며 준비하던 중 갑작스럽게 폐에서 혹이 발견돼 그것을 떼어내는 수술을 하게 되었는데, 그 회복을 위해 산삼을 꾸준히 먹었습니다. 그런데 담당 의사가 깜짝 놀랄 정도로 회복 속도가 빨랐으며, 수술 몇개월 만에 정상인의 생활로 돌아오는 기적을 몸소 경험했습니다."

어느덧 12년차가 된 심마니 생활. 큰 수술을 한지 한달이 조금 넘어선 시점이 일반적 산삼 채취기간인 9월~10월까지의 두달이었기에 "올해만큼은 산삼을 직접 캘 수 없겠구나"라는 좌절에 빠진 순간. 오히려 그 절망의 순간에 찾아든 한줄기 빛. 그것은 다름 아닌 그가 애지중지하며 조심스레 캐왔던 '산삼'이었다.

바로 '심마니 장석훈의 천종산삼'의 장석훈 대표의 리얼한 스토리다.

장 심마니는 "잘 알려진대로 천종산삼은 무엇보다 신체의 원기를 회복해 면역력을 강화해주는 기능이 탁월한 데에 있다는 것을 스스로 체험하는 순간이었다"며 "각종 암환자 및 면역력이 크게 떨어진 환자들에게 산삼이 '사람 살리는 신비의 명약'으로 꾸준히 회자되는 이유를 이제서야 더 절실히 느끼게 됐으며 그 어느 때보다 직업의 사명감이 고취되는 한해였다"고 회고했다.

더욱이 "간경화에 걸린 친구를 위해 산삼을 캐다가 한 생명을 살린 것이 인연이 되어 심마니가 되었다"는 그의 귀띔에 고개가 숙여진다.

이처럼 산삼의 효능을 몸소 체험한 뒤로 더 많은 한인들에게 기적의 명약인 '산삼'을 널리 알리는 '홍보 도우미'를 자처하고 나섰다.

▣감사세일 1-2-3-4

개인적 건강회복이 너무나도 감사했기에, 연말을 맞아 특별한 '사은 이벤트'를 푸짐하게 마련했다.

이른바 '4가지 세일 이벤트'. 감사세일 1-2-3-4가 그 주인공이다.

우선 '감사세일 하나'. '15년~25년된 천종산삼 15뿌리가 담긴 200달러 제품'을 2개 사면 1개를 더 제공하는 '투 플러스 원(Two Plus One)'이벤트다.

이어 감사세일 둘. '30년산 10뿌리를 담은 300달러 제품'을 구입하면 역시 '투 플러스 원'. 하나의 산삼세트를 더 제공한다.

세번째로 감사세일 셋. '40년~50년된 천종산삼 6~8뿌리가 담긴 500달러 제품(두달치)'을 구입하면 120달러짜리 산삼베리 쥬스를 보너스로 제공한다. 산삼베리 쥬스는 100% 순수한 산삼씨를 추출해 만든 제품이다.

끝으로 감사세일 넷. '50년~55년된 산삼 16~20뿌리가 담긴 1,000달러 제품(넉달치)'을구입하면 300달러짜리 꿀삼을 보너스로 제공한다. 100% 벌꿀과 직접 채취한 자연산 천종산삼으로 만든 '꿀 먹은 산삼', 바로 '꿀삼'이 선물이다.

▣향과 진함이 확연히 달라

보통 장석훈 심마니는 매해 4월말부터 8월말까지의 기간에는 심산유곡을 찾아다니며 차가버섯, 상황버섯, 고사리, 신선초, 송이버섯 채취를 병행하는 한편, 9월부터 두달간은 심마니 직업의 가장 큰 목적인 천종산삼 채취를 위해 전력을 다한다.

특히 올해는 심마니로서 건강이상 징후를 이겨내고 건강한 몸으로 판매현장에 복귀한 것이 무척이나 반갑다. 그래서인지 지난달 초 LA로 돌아온 뒤로는 몸소 매장에 나와 고객들과 일일히 만나 천종산삼의 효능을 알리고, 달이거나 씹어먹는 방법 등을 친절히 설명하고 있다.

인터뷰를 하는 도중 기자에게 건넨 10년산 천종산삼과 35년산 천종산삼. 차근차근 씹어서 그 맛을 비교하고 음미해보니 그 향과 진함이 확연히 다르다. 이처럼 천종산삼의 가격과 가치는 파운드 단위가 아닌 나이나 모양으로 결정된다는 말이 가슴 깊이 와닿는 순간이었다.

죽어가는 사람도 살린다는 천종산삼은 신이 감응하여야만 사람 눈에 보인다는 영물로서 심마니의 땀과 열정 노고가 합쳐져야만 그 영험함이 배가 된다고 한다. 그래서 장석훈 심마니의 천종산삼은 특별하다.


"장뇌삼과는 확실히 다릅니다"

천종산삼의 효능

천종산삼의 효능은 ▲ 원기를 회복하고 허탈을 다스리며 ▲ 혈액의 순환과 맥을 고르게 하고 ▲ 마음을 다스려 정신을 안정시키며 ▲ 체액을 보충해 갈증을 해소시키고 ▲ 폐기능을 보호해 기침을 멈추게 하며 ▲ 위장을 튼튼하게 하는 동시에 설사를 멈추게 하고 ▲ 체내의 독을 제거하는 것 등으로 요약된다.

천종산삼은 일반 시중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장뇌삼과는 크게 다르다. 장뇌삼의 사포닌 함유량이 1그램당 24인 것에 비해, 천종산삼은 그보다 다섯배나 수치가 높은 123~126에 이른다. 아울러 6가지 사포닌을 지닌 인삼에 비해서 36가지 샤포닌을 함유하고 있는 천종산삼의 효능은 그 폭이 훨씬 커질 수밖에 없다.

▲ 주소 : 2717 W. Olympic Blvd. #103, LA.
▲ 전화 : LA - (213) 388-1234 / 부에나팍 - (562) 902-1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