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핏(Wilfit)


▣4가지 혜택 초특급 이벤트

신규 회원 '샌드 캐년 골프클럽'무료 라운딩권 제공
트레이너의'맞춤형 퍼스널 트레이닝'월 149불 특가
'카리스마 배우' 허준호와 함께 하는'연기 아카데미'
3명이상 1년 신규가입시 월 55불의 파격가 '그룹딜'

LA 한인타운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피트니스 클럽 '윌핏(Wilfit)'이 새해맞이 초특급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총 250여개가 넘는 최고급 운동 기구, 쾌적하고 아늑한 실내공간으로 LA 한인들 뿐만 아니라 타인종들에게도 깊은 신뢰와 사랑을 받아온 윌핏 스포츠 클럽이 야심차게 4가지 혜택 이벤트를 내놓은 것.

첫번째 이벤트는 신규 가입자를 위해 마련한 '샌드 캐년 골프클럽(Sand Canyon Golf Club)'의 무료 라운딩권 제공이다.

윌핏에 따르면 "라운딩권 무료제공 이벤트는 1년 이상 가입(전액결제)한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00명에게만 혜택이 부여되는 것으로 연초를 맞아 골프에 흥미를 가질 예정인 이들에게 유용할 것이다"는 설명이다. 물론, 골프를 치지않는 신규고객의 경우 다른 무료선물을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의 기회도 열려 있다.

바로 '가족, 친구들을 위한 멤버십'인데 한명의 가격으로 두명이 윌핏에 다니며 함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일석이조의 플랜이다.

두번째 혜택은 '퍼스널 트레이닝 특가'제공이다. 윌핏은 무료 클래스는 물론 고객들을 위한 맞춤형 트레이닝을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즉, 관리하고 싶은 신체 부위를 자신의 몸에 맞게 이상적인 운동으로 전문 유명 트레이너가 체계적으로 관리해주는 것. 이를 위해 이번 '특가혜택'은 원래 3세션에 210달러였던 퍼스널 트레이닝 가격을 2018년 새해를 맞이해 149달러로 크게 할인해 제공한다.

세번째 혜택은 배우 허준호와 함께 하는 '아카데미(Academy)'다. 이는 윌핏 회원들을 위해 특별히 마련한 '허준호와 함께 하는 무료수업'으로 배우 지망생 뿐만 아니라 가수 지망생들에게 발성을 위주로 진행하는 수업이 될 전망이다.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력으로 정평이 나있는 이번 무료 아카데미는 그 어느 곳에 가도 찾아볼 수 없는 절호의 기회다.

네번째 혜택은 이른바 '그룹딜(Group Deal)'이다. 윌핏은 신규가입으로 3명이 함께 1년 이상 가입시 한달 55달러의 파격가를 마련한 것. 원래 1인당 한달 89.99달러 가격이었던 것을 감안하면 친구, 동료, 가족과 함께 서로의 건강을 챙겨보면 어떨까.

이렇듯 윌핏은 "신규회원은 물론 기존회원들을 위해 항시 노력하고 새로운 이벤트를 장착해 업그레이드하는 피트니스 클럽으로 잘 변신해나가고 있다"는 평가다.

최신 유행하는 트렌드에 맞춰 발레바 클래스, 즐기며 살을 뺄 수 있는 체중조절 클래스, HIT 클래스에 이르기까지, 끊임없는 연구와 새로운 도전으로 고객들의 눈높이를 맞추고 있는 것. 특히 최근에는 멤버들의 피부관리를 위해 연수기를 설치해 '연수기 샤워'가 가능해진 것도 반가운 소식이다.

한편 지난 2012년부터 윌셔와 놀만디가 만나는 한인타운 요충지에서 한인들의 건강 지킴이 역할을 하고 있는 윌핏의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6시~오후11시, 토요일 오전 7시~오후 10시, 일요일 오전 8시~오후 7시까지다.

▶ 문의 : 213-788-3316 (한/영 상담가능)
▶ 주소 : 3470 Wilshire Blvd.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