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화제]

레지던스 호텔 아파트'코도'내달 1일 그랜드오프닝
TV, 침대와 가구까지 완비 '몸만 들어가면 됩니다'

"하루 숙박비로 따지면 호텔보다 렌트비 훨씬 저렴"
주재원, 방문객등에 최적, 벌써부터 입주 문의 쇄도


LA한인타운에 처음으로 호텔식 아파트가 들어서 화제다.

윌셔와 7가사이 선셋플레이스에 들어선 레지던스 호텔 아파트 '코도(KODO)'(2867 Sunset Place, LA)는 3월 1일 '그랜드 오프닝' 예정이라고 최근 밝혔다. 아직 그랜드 오프닝 전이지만 테넌트 모집은 이미 시작해 벌써부터 문의가 쏟아지고 있다.

호텔식 아파트는 호텔처럼 TV, 침대 등을 포함한 거의 모든 가구와 가전제품 등이 완비돼 있어, 테넌트가 말그대로 '몸만 들어가면'되는 아파트다. 특히 코도(KODO)는 메이저 부동산개발업체인 CGI가 건축해 더욱 주목받고 있다.

코도 렌트업무를 전담하는 켈러윌리엄스 라치몬트의 레이 강 에이전트는 "주재원, 단기체류자 등이 많이 오고가는 LA한인타운의 특성에 맞춰 단기거주가 가능한 편리성 때문에 입주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전했다.

코도 아파트는 스튜디오 13개, 1베드 32개, 2베드 15개 등 총 60개 유닛으로 구성됐다. 모든 유닛의 내부는 현대식 가구와 세탁기, 냉장고, 오븐 등 유틸리티 시설이 완비돼 있다. 인터넷과 스마트TV는 기본, 스마트 홈 시스템으로 꾸며져 있고, 방안에서 전화는 물론 스마트기기로도 편리하게 라이드, 룸서비스, 드라이크리닝 등 프론트데스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매달 2번씩 정기 하우스키핑 서비스도 제공된다.

이 외에 24시간 시큐리티 서비스, 피트니스 시설, 다양한 이벤트가 열리는 옥상 공간 등 그야말로 '있을건 다'있다.

애완동물도 2마리까지 가능하며 로비에선 애완동물용 스낵도 제공한다.

렌트비는 유닛형태에 따라 각각 다르다. 현재 '오프닝 스페셜' 이벤트로 1년 계약하면 스튜디오는 2630달러, 1베드는 2760달러, 2베드는 3900달러에서 각각 시작한다. 1년 계약시 덤으로 1개월 무료 렌트, 무료 주차공간도 제공한다. 물론 이 보다 단기 렌트도 가능하다.

특히 이 렌트비에는 모든 유틸리티 비용이 이미 포함돼 있다. 레이 강 에이전트는 "하루 숙박비로 따져보면 호텔보다 저렴하다"고 강조했다.

▶주소:2867 Sunset Pl, LA
▶문의:(213)799-1122


'코도(KODO)' 아파트 내부 모습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