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씨마켓 2층 슈월드 단독으로 '새봄 맞이 창고 대방출 세일'을 실시합니다. 알뜰한 멋쟁이라면 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품질이 우수한 한국산 신발을 공급하고 있는 '슈월드(대표 손중흥)'가 오는 15일까지 여름·겨울 상품을 최대 80%까지 할인한다. LA한인타운 아씨마켓 2층 슈월드에서만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선 300달러 상당의 상품을 99.99달러에, 150달러 상당의 상품을 49.99달러에, 100달러 상당의 상품을 29.99달러에, 50달러 상당의 상품을 19.99달러에 구매할 수 있다. 게다가 다수의 상품은 세일가의 20%까지 추가 할인해 고객들에게서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매년 봄·가을에 실시하는 아씨마켓 2층 슈월드의 '창고 대방출 세일'은 할인폭은 물론이고 물량도 업계 최대를 자랑한다. 품질이나 가격에서 만족도가 높은 슈월드의 상품을 최저의 비용에 장만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알뜰파 멋쟁이들이 매년 손꼽아 기다리는 '빅세일'이다.

 슈월드의 김동희 매니저는 "슈월드는 한국에서 유행하는 예쁘고 편안한 신발을 저렴하게 판매해 왔다. 또 오랫동안 서 있어도 편안한 상품을 기준으로 수입해 왔기 때문에 신어보고 만족한 고객들이 다시 찾고 있다"면서 "새봄 맞이 세일을 통해 슈월드의 다양한 상품을 믿을 수 없는 가격에 할인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지난 주말엔 전체 물량의 50%가 판매되는 기록을 세웠다"고 말하며 세일 상품이 이제 50% 밖에 남지 않았으니 이 기회를 놓치지 말길 당부했다. 

 '슈월드'는 합리적인 가격을 기반으로 디자인과 기능이 돋보이는 다양한 상품만을 엄선해 공급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품질이 낮은 중국산 제품을 철저히 배제하고 있기 때문에 고객들에게서 '오랫동안 신을 신발을 살 수 있는 곳'으로도 인정받고 있다. 이는 "정직한 경영방식이 멀게 돌아가는 것만 같지만 고객에게서 신뢰를 얻을 수 있는 가장 빠른 길"이라 강조하는 슈월드 손중흥 대표의 방침에서 온 것이다. 이에 따라 슈월드는 기존 고객의 재구매율을 비롯해 신규 고객의 수도 매년 증가하고 있다. 

 이처럼 착용감이 우수하면서도 디자인까지 감각적인 한국산 신발을 고집하는 슈월드에서 원하는 상품을 눈여겨 봐뒀다면, 이번 세일은 미리 점찍었던 신발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다. 

▲문의: 213) 739-0342
▲주소: 3525 W. 8th St. #220, L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