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이 건강해야 가족이 건강합니다."

 천연강화쑥을 이용한 쑥좌훈으로 여성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지킬 수 있는 '화심 쑥좌훈방(원장 이경화)'이 그랜드 오픈했다. 화심 쑥좌훈방은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2월 한달간 이용료를 50% 할인한다고 밝혔다. 
 
 LA한인타운 6가와 샤토에 오픈한 이 업소는 세라믹 옹기에 앉아 쑥좌훈을 하는 여성 웰빙 건강 쉽터다. 원적외선 방출 좌훈기에 천연강화쑥을 태워 훈증하는 하기 때문에 자궁을 튼튼하게 만들 수 있고 살균 및 소염 효과로 인해 독소를 배출하는 디톡스까지 할 수 있다. 특히 생식기 및 항문주위에 약쑥김을 쏘임으로써 항문 및 여성 질환을 완화할 뿐 아니라 여성 호르몬 분비도 원활해져 살이 빠지고 피부까지 고와지게 한다.  

 화심 쑥좌훈방의 이경화 원장은 "대부분의 여성병은 냉기에서 비롯된다"며 "쑥좌훈방에선 생식기는 물론이고 복부의 단전을 따뜻하게 해 숙면 및 혈액순환을 돕고 신체에 축적된 노폐물도 제거한다. 게다가 자궁과 난소의 기능을 강화시켜 불임 및 산후조리에도 효과가 뛰어나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한국 전통 기법으로 만든 옹기 세라믹 좌훈기안에서 나오는 원적외선 파장과 약쑥에서 나오는 열기는 항문혈, 회음혈을 뜸 뜨듯 자극해 신진대사 기능을 높이는 만큼 호르몬의 생성·분비·교류 등를 원활하게 해 우리 몸 스스로가 최적의 상태가 될 수 있도록 한다"며 "꾸준히 할수록 쑥좌훈 효능을 제대로 볼 수 있고 좌훈 후엔 적어도 3시간 동안 목욕을 하지 않는 것이 좋다"고 당부했다. 

 이처럼 쑥좌훈은 자궁, 난소 등의 혈액, 림프 등의 순환을 원활하게 해 요실금, 질염, 생리통, 불임, 갱년기, 산후풍 등 여성질환은 물론이고 체지방도 분해해 다이어트 효과가 뛰어나다.   

 화심 쑥좌훈방은 황토로 아늑하게 꾸며진 공간 가득 쑥향기를 채워 방문자의 마음을 편안하게 만들고 있다. 황토 천연염색을 한 좌훈복을 입은 고객은 40분간 우리 고유의 전통 기법인 부뚜막의 원리를 응용해 만든 세라믹 옹기와 의자형 좌훈기를 통해 좌훈을 한다.

 이 업소는 고객이 좌훈을 하는 동안 면역기능 및 항암작용이 뛰어난 보잉차를 제공해 고객의 피부미용, 복부비만도 더불어 해결하고 있다. 좌훈 후 황토방에서 뜨끈한 약쑥 용기를 30분간 배 위에 올려 온열 쑥뜸을 하고 또 온열쑥팩을 등에 올린 후 30분간 더 찜질한다. 1시간30분~2시간 정도 걸리는 시간 동안 충분한 휴식을 즐길 수 있으며 여러명이 함께 오면 건강과 친목을 함께 도모할 수 있다.

▲문의: 213) 384-0300
▲주소: 3124 W. 6th st. L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