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기지 은행인 'MK Lending Corp.'의 제니퍼 배 에이전트는 융자받기가 어렵다는 요즘, 어떻게 해야 융자를 받을 수 있냐는 질문에 "융자받기가 어려진 것은 사실이지만 융자가 불가능한 것은 아니므로 준비만 제대로 한다면 융자는 어렵지 않게 받을 수 있다"고 조언했다.

 그는 이어 "내 집 마련 또는 재융자를 받을 예정이라면 미리 크레딧을 관리해야 한다"며 "크레딧 카드 한도액의 30% 미만만 사용해야 하고, 자동차 융자도 미뤄야 하는 등 크레딧 카드 사용을 자제해야 한다. 또 일년에 한번쯤 크레딧 리포트로 크레딧을 확인해야 한다"고 말했다. 

 배 에이전트는 자체 융자를 제공하는 'MK Lending'의 융자전문 에이전트로 낮은 비용, 낮은 이자율의 융자를 제공하고 있다. 그는 융자 심사기준을 미리 파악할 수 있기 때문에 가장 유리한 조건의 프로그램을 선택하고 있다. 특히 자신만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크레딧 분석 및 교정 서비스를 통해 융자를 제공하는 한편, 에스크로 및 타이틀 회사와의 유기적인 관계를 맺고 있어 비용까지 낮추고 있는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펼치고 있다. 

 주택을 담보로 은행에서 수십만달러를 차용 받아야 하는 융자 전문가는 누구나 될 수 있지만 불경기와 융자 심사가 강화된 상황에서도 한 치의 실수 없이 시원하게 융자를 제공하는 융자 전문가는 아무나 될 수 없다. 꼼꼼한 성격의 제니퍼 배 에이전트는 일의 정확도가 높은데다 책임감까지 강해서 고객들 사이에 일 잘하는 에이전트로 인정받고 있다.

 그는 "마음을 나누는 이웃사촌처럼 작은 일이든, 큰 일이든 고객의 일을 내일처럼 도와주는 융자인이 되겠다"며 최선을 다해 일할 것을 다짐했다. 

▲문의: 213) 505-19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