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정비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정확한 진단이며, 바디부분에선 프레임 교정 기술의 정교성에 따라 퀄리티가 결정됩니다. 그 퀄리티는 곧 안전성으로 이어지죠."

 많은 한인은 "타운내에 자동차 정비소, 바디숍, 딜러 등은 많지만 정작 내 차를 맡길 만한 업소를 찾기 어렵다"고 입을 모은다. 가까운 지인에게서 추천받은 업소에 찾아가도 터무니없이 비싸거나, 불친절하거나, 기술이 모자라는 등 무언가 부족하다.

 그렇다고 중요한 재산인 자동차를 아무 데나 맡길 수도 없는 노릇이다. 저렴한 비용에 고쳐야 할 곳만 쏙쏙 골라내 고치는 바디·정비소를 찾고 있다면 한국 최고의 베테랑 기술자들로 구성된 '파라마운트 오토바디정비센타(대표 크리스 윤)'를 추천한다. 

 LA한인타운 멜로즈 애비뉴와 리지우드 코너, 진한 오렌지색 건물에 있는 이 업소는 최신장비와 최고의 기술진, 차별화된 서비스 등으로 고객의 발길을 모으고 있다.
 
 이곳의 전문가들은 오직 '기술'로 승부하는 만큼 한 치의 오차나 실수를 용납하지 않는다. 이에 어떤 문제의 차든 새것처럼 고치고 있다. 또 최신 페인트부스를 완비한데다 최고급페인트만을 사용하는 등 퀄리티 높은 재료만 엄선하고 있다.
 
 이 때문에 딜러와 견주어도 손색없으며 오히려 기술면에선 더 앞서 가고 있다. 

 파라마운드 오토바디정비센타의 크리스 윤 대표는 "자동차 기술은 대학에서도 배웠지만 나만의 노하우는 자동차 마니아로서 고장난 차를 고치고, 망가진 차를 새차처럼 만들기를 반복했던 내 취미를 통해 쌓을 수 있었다"며 "또 최신식 장비가 없었던 업소에서 일을 배우고 경력을 쌓은 덕에 디테일한 수작업 기술도 내 것으로 만들기 쉬웠다"고 남다른 기술의 비결을 밝혔다.

 윤 대표는 이어 "내 기술을 믿고 찾아온 고객의 안전을 위해서 고객도 나도 100%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다짐했다. 

 파라마운트 오토바디정비센타에선 사고차량 수리는 물론, 인스펙션을 앞둔 리스차량부터 오래돼 고장난 자동차까지 바디 및 정비에 관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평생 워런티를 보장하고 있으며 시니어 고객을 위한 '시니어 스페셜 디스카운트'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또 비교적 교체가 잦은 엔진오일 및 브레이크 등도 시중가와 비교해 평균 20~60% 저렴한 가격으로 서비스한다. 

 이처럼 우수한 기술 서비스 대비 최저 비용만 청구하고 있는 이 업소는 '고객 만족 무한 서비스'까지 펼치고 있다. 지금은 없어진 6가와 유니온의 '유니온 바디샵'에서 오랫동안 일했던 윤 대표는 유니온 고객을 위한 애프터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다.

▲문의: 323) 460-5115
▲주소: 5226 Melrose Ave. L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