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비웰은 양한방과 대체의학을 통해 신체 균형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해 누구나 아름답게 장수할 수 있도록 하는 안티에이징 웰니스 센터입니다."  

 메디컬 에스테틱과 한방의료 그리고 에너지스파가 어우러진 멀티플렉스형 뷰티·의료공간인 웰니스 센터 '리비웰(대표 이건휘)'이 그랜드 오픈 1주년을 맞이했다.

 LA한인타운 윌셔 불러바드와 아덴에 있는 리비웰은 오픈 1주년을 기념해 10회 회원권을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에너지스파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  500달러 상당의 미백·탄력케어 및 투명피부케어 10회를 199달러에, 600달러 상당의 집중케어 10회를 299달러에, 700달러 상당의 리프팅케어 10회를 399달러에 800달러 상당의 경락마사지 10회를 499달러에 할인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리비웰은 한방·대체의학을 기반으로 한 메디컬 에스테틱을 통해 한인 여성들의 영원한 꿈인 '안티에이징'을 실현하고 있는 웰니스 센터다. 부분·전신·산후비만 등 비만관리를 비롯해 각종 스킨케어, 주름제거 등 현대 여성의 니즈에 걸맞은 신개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렇듯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 업소엔 3명의 한방의와 5명의 전문 에스테티션이 명쾌한 진단후 치료해 그 효과가 뛰어나다. 

  이곳에선 그 어디에도 없는 에너지스파를 경험할 수 있다.

 신개념 스파인 에너지스파는 우수한 미용 효과를 볼 수 있는데다 건강에도 좋아 한인고객은 물론이고 타민족 고객까지 만족하고 있다.

 리비웰의 이건휘 원장은 "에너지스파는 일반 찜질방과 달리 특수가공된 바이오세라믹 통해 원적외선과 음이온을 풍부하게 흡수할 수 있다"며 "노화된 세포를 활성화시키는 한편, 피로 및 노화의 원인인 유산, 지방산에스테, 콜레스테롤, 요산 등 독소의 생성을 억제해 매끄럽고 탄력 있는 피부를 만들 수 있는데다 젊음까지 유지할 수 있는 생체에너지방의 인기는 매우 높다"고 밝혔다. 

 이와 더불어 리비웰에선 한인업소 최초로 피부재생 효과가 우수한 바이오 펩타이드 팩을 사용하고 있고 스위스에서 공부한 전문 치료사가 스위스 제품을 이용해 여드름을 치료하고 있다.

 이 밖에도 수술이나 약물 없이 성형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한방미용침, 줄기세포를 이용한 신개념 미용시술과 비만치료 등을 저렴하게 제공한다.     

▲문의: 323) 936-5484
▲주소: 4465 Wilshire BL. L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