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을 위한 통신 브랜드 '니즈모바일(Nizmobile)'이 최신 스마트폰을 최저가에 이용할 수 있는 획기적인 선불폰 플랜을 선보이고 있다. 

 니즈모바일은 업계 최초로 스마트폰 유저 사이에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아이폰4, 갤럭시S 등 최신 기기를 선불폰으로 사용할 수 있는데다 저렴하게 4G 네트워크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고 40달러에 통화, 문자를 무제한 사용할 수 있는 플랜을 제공해 한인들에게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니즈모바일의 선불폰은 약정기간 없이 원하는 만큼 사용할 수 있어 위약금 걱정이 없으며 디파짓 부담도 없다.   

 니즈모바일은 한국에 본사를 둔 글로벌 통신 전문기업 '니즈텔레콤'의 미주 통신서비스 브랜드인 만큼 자체 통신 서비스를 개발해 운영하고 있다. 독창적이고 우수한 기술력을 통해 한국 또는 미국에서 사용하던 기기를 미국 또는 한국에서 그대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해 여행이나 출장 및 유학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니즈모바일은 국제전화를 국내 통화요금만으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통신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고객이 원하는 만큼 약정기간을 선택할 수 있는 플랜도 다양하게 제공하고 있다. 3개월 미만의 단기 체류고객을 위한 선불제 플랜은 물론이고 6개월 단기 약정, 1~2년 장기약정 등 고객이 직접 사용할 기간별로 플랜을 선택할 수 있다.

 니즈모바일은 이외에도 최신 스마트폰 할부 판매, 35달러의 개통비 면제, 친구 소개시 최대 50달러의 빌크레딧 제공, 2년 약정 가입시 최신 스마트폰인 산요 'ZIO' 무료제공, 최신 스마트폰 4대까지 무료제공 등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해 한인소비자의 구미를 당기고 있다. 

 니즈모바일의 정기석 차장은 "기존 통신사의 질 낮은 서비스와 턱없이 높은 통신료에 만족하지 못한 한인들에게 니즈모바일만의 차별화된 통신서비스를 보다 효율적이면서 공격적으로 알릴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을 준비했다"며 "타사와 상품을 비교해 1년간의 지출 금액으로 따져봤을 때, 니즈모바일 고객은 약 1,000달러를 절약할 수 있다. 그러니 저가로 기기를 마련하는 것에 현혹되지 말고 제대로 따져 봐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고품질, 최저요금이 곧 고객 서비스"라는 이념을 실천하며 더 나은 고객서비스를 약속하는 니즈모바일은 LA한인타운 윌셔와 호바트에 본사 직영 매장도 운영하고 있다. 본사 매장에선 무제한 선불폰부터 다양한 후불폰까지 직접 체험해 볼 수 있고 아이폰용 프리미엄 액세서리를 비롯해 다양한 주변기기도 판매하고 있다.

▲문의: 213) 632-0929
▲주소: 3660 Wilshire Bl. #101, LA
▲웹사이트: www.nizmobil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