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년간 아로마 스파&스포츠에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멤버 없는 아로마는 있을 수 없는 만큼 더욱더 멤버를 귀하게 모시겠습니다." 

 호텔급 서비스를 자랑하는 럭셔리 스포츠 센터 '아로마 스파&스포츠(대표 권영익)'가 개점 10주년을 맞아 풍성한 선물을 마련했다. 

 아로마 스파&스포츠는 개점 10주년을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골프카드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보너스 카드를 제공하는 '감사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아로마 스파&스포츠에선 100달러짜리 골프카드를 2장 구입하는 고객에게 100달러짜리 골프카드 1장을 무료로 증정하며 50달러짜리 골프카드 3장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50달러짜리 골프카드 1장, 20달러짜리 골프카드 4장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20달러짜리 골프카드를 1장을 덤으로 준다.

 이와 더불어 매주 화·수·목요일을 스페셜데이로 정하고 개당 9센트인 골프 레인지볼을 개당 7센트에 제공하고 있다. 이벤트 기간동안 골프카드를 구매해 스페셜데이에 이용하면 골프 레인지볼을 2배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 

 아로마 스파&스포츠의 김정학 제너럴 매니저는 "지난 10년 동안 좋은 일뿐 아니라 아픈일도 있었고 시행착오도 겪으면서 더없이 소중한 경험을 쌓을 수 있었다. 이 모든 경험은 아로마 스파&스포츠가 성장할 수 있는 밑거름이 됐다"며 "10년 동안 한결 같이 아로마를 성원해준 멤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자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김 제너럴 매니저는 덧붙여 "개점 10주년을 기념해 올초 선보였던 새로운 개념의 '프리미엄 멤버십' 프로모션을 통해 가치있는 VVIP 서비스를 제공했다면 이번 골프 레인지볼 카드 이벤트는 불경기로 힘들어하는 고객들에게 힘을 실어줄 수 있을 것"이라며 개점 10주년을 기점으로 보다더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각오했다. 
 
 아로마 스파&스포츠는 고급스러운 시설과 우수한 서비스를 자랑하는 명실공히 한인 커뮤니티 대표 스포츠센터로 100여개의 최신 운동기구를 완비한 쾌적하고 넓은 피트니스 센터를 비롯해 자연채광의 돋보이는 실내수영장, 아로마의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라켓볼 코트 및 차별화된 무료 클래스 프로그램 등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본관과 연결된 부속건물 3~6층엔 총 60타석 규모 골프 레인지가 있다. 이 골프 레인지는 할리우드 영화 및 드라마 촬영지로도 주목받고 있을 정도로 우수한 시설을 자랑한다. 아로마 스파&스포츠의 골프 레인지는 일반 고객도 이용할 수 있으며 멤버에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문의: 213) 387-2111
▲주소: 3680 Wilshire Blvd. L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