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 서부와 동부에 걸쳐 각종 금융 문제를 해결하고 있는 '씨티 파이낸스 법률 그룹'이 한인 커뮤니티를 위해서 발 벗고 나서고 있다.  

 '씨티 파이낸스 법률 그룹'은 다양한 케이스를 성공으로 이끌면서 메인스트림에게서 높은 신뢰를 얻어 온 법률 그룹로 윌셔 불러바드와 세라노 애비뉴에서 각종 채무문제에 시달리고 있는 한인들의 고민을 깨끗이 해결하고 있다.

 씨티 파이낸스 법률 그룹은 분야별 전문 변호사와 실무팀원들이 모든 케이스를 직접 상담하는데다 모든 진행과정을 투명하게 오픈해 믿을 수 있다. 무엇보다 확실한 결과를 이끌어내기 때문에 고객 만족도가 높다. 이에 각종 채무삭감 및 융자조정을 의뢰하는 한인들이 늘고 있다. 

 씨티 파이낸스 법률 그룹의 그레이스 정 한인 담당자는 "하루가 다르게 악화되고 있는 경제 사정으로 인해 많은 미국인이 빚을 지고 있고, 그 빚은 계속 늘고 있다"며 "누구에게나 닥칠 수 있는 채무 문제는 아무나 쉽게 해결할 수 있는 것이 아닌 만큼 씨티 파이낸스 법률 그룹은 감당할 수 없는 빚으로 고민하는 한인들을 최선을 다해 돕겠다"고 말했다. 

 채무, 파산, 주택 융자 문제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한인들을 위해 개인별 맞춤 해결책을 제시하는 씨티 파이낸스 법률 그룹은 주택차압방지, 주택 융자재조정, 2·3차 융자 원금 삭감, 비거주 부동산 융자재조정 등 각종 부동산 문제를 비롯해 크레딧 카드 연체금, 무담보 융자, SBA 융자, 병원비 및 콜렉션 케이스 등 개인 채무에 관련된 일, 더불어 챕터 7·11·13 등 파산문제도 시원하게 해결하고 있다.
 
 그레이스 정 한인 담당자는 "업주들의 최대 고민인 세금 문제는 '오퍼 인 컴프로미스(OFFER IN COMPROMISE)'라는 세금 삭감 혜택 프로그램을 통해 정리할 수 있다. 이 프로그램은 프로퍼티 택스와 세일즈 택스를 제외한 모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며 "특히 인컴 택스와 임플로이 택스 (940, 941)는 원금 삭감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적극적으로 권장한다. 실제로 많은 한인이 이 프로그램을 통해 원금삭감의 혜택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그는 덧붙여 "삭감률은 개인의 상황에 따라 다르지만 은행과의 협상이 쉬운 일이 아니기에 믿고 맡길 수 있는 실력있는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한 것"이라고 강조했다. 

 씨티 파이낸스 법률 그룹은 정확한 판단을 통해 가장 정확한 방법을 제시하는 등 어떤 일이든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한다. 

▲문의: 213) 249-9700
▲주소: 3700 Wilshire Bl. #525, L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