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 건강증진에 앞장서고 있는 'KLG 스포츠센타(대표 김순혜)'가 운동 비용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들을 위해 강습료를 파격적으로 할인해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LA한인타운 피코와 하버드에 있는 KLG 스포츠센타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온가족이 함께 즐겁게 운동을 배울 수 있도록 오는 31일까지 모든 인기강습의 수강료를 50% 할인한다고 밝혔다.

 이 업소에서는 몸매뿐 아니라 정신까지 아름답게 가꿀 수 있는 120달러 상당의 요가 클래스 1달 강습료를 60달러로 할인하고 체중감량과 더불어 근육강화 및 엔돌핀 생성에도 효과가 높은 150달러 상당의 에어로빅 1달 강습료도 75달러로 세일하고 있다. 

 또 심폐기능과 근력 강화에 도움이 되고 팔뚝살 제거에도 효과적인 150달러 상당의 태보 클래스도 1달 강습료를 75달러에, 노년층의 체력과 근력 향상에 도움을 주고 치매 예방에도 도움을 되는 라인댄스 강습료도 40달러, 다이어트, 몸매 교정 효과뿐 아니라 한국 문화의 매력까지 배울 수 있는 고전무용 1달 강습료도 75달러로 할인하고 있다. 

 특히 KLG 스포츠센타에선 타 업소와 비교해 50% 정도 저렴하게 수영을 배울 수 있는 양질의 수영 강습을 진행하고 있다.

 이곳의 수영코치들은 한국 국가대표 수영선수 출신으로 구성돼 있어 과학적이면서 안전하게 수영을 가르치고 있다.

 또 수영 전문 강사들은 회원별 역량과 레벨에 맞춰 체계적으로 지도하고 있어 실력향상에 도움을 준다. 수영 클래스는 아동반(오후 4시~오후 7시)과 성인반(오전 7시~오후 11시, 오후 6시~오후 8시)으로 나뉘어 있으며 월~금요일 5일 강습은 월 150달러, 월·수·금 주 3회 강습은 월 120달러다. 여름방학 동안 속성으로 수영을 배울 수 있는 '여름특강'도 마련돼 있다. 

 KLG 스포츠센타는 저렴한 비용, 편리한 시설, 다양한 프로그램 등을 선보이며 동종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최근엔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온 가족이 헬스, 사우나, 스파, 찜질 등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신개념 찜질방도 오픈했다. 찜질방과 더불어 지압, 목욕관리, 스킨케어 등을 직영으로 운영함으로써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고 고객의 비용부담은 반으로 낮췄다. 

 한편 KLG 스포츠센타는 가정의 달을 맞아 젊음과 건강을 함께 선물할 수 있도록 이달말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미니 스킨케어는 25달러, 여드름 관리와 발 마사지를 함께 받는 서비스는 40달러, 등 부황·경락 마사지는 25달러다. 

▲문의: 323) 735-0111
▲주소: 2933 W. Pico Bl., L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