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 노래방이 여러분 곁으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더욱 친절하고 보다더 편안하게 모실 것을 약속합니다."

 LA한인타운 윌셔 불러바드와 하버드 불러바드 코너에 있는 '필 노래방'이 4월말 재오픈을 했다. 필 노래방은 남녀노소 모두를 아우르는 서비스로 한인은 물론 타민족 고객들 사이에도 큰 인기를 얻어 왔다.
 필 노래방은 최첨단 음향기기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며 한인 및 타민족 고객 공략에 다시한번 나서고 있다. 이에 7개월만에 다시 문을 연 지금도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각양각색의 테마로 꾸며진 23개의 룸을 갖추고 있는 이 업소는  타운내 최대의 규모를 자랑하는 대형룸을 자랑한다. 특히 필 노래방의 최신 노래방기기는 웅장하고 깨끗한 음질을 자랑한다. 또 유명 뮤지션들이 선호하는 브랜드인 '슈어(Shure)' 마이크를 쓰고 있는데다 위생을 위해 사용전·후 자외선 살균기를 통해 소독하고 있다. 

 필 노래방의 이종필 대표는 "필 노래방은 그 어느 업소와 비교할 수 없는 완벽한 시설과 서비스를 자랑해 왔고, 노래방 업소 중 타민족들에게 가장 유명한 곳 중 하나로 꼽혔다"며 "그 명성을 유지하는 것은 물론 과거를 뛰어넘는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다짐했다. 

 재오픈한 필노래방은 저렴한 가격을 전면으로 내세운 파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고객의 발길을 불러모으고 있다. 이에 호주머니 사정이 넉넉하지 못한 한인들이 부담없이 야식과 주류를 즐기고 스트레스까지 풀고 가기에 더 없이 좋은 장소가 되고 있다. 뿐만 아니다. 필 노래방은 또한 온 가족이 함께 와도 부담없이 편안한 시간을 즐길 수 있다.

 게다가 필 노래방의 다양한 일품 요리는 레스토랑과 견주어도 손색없다. 주류전문점 못지 않게 다양하게 주류를 구비하고 있는 만큼 색다른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노래방이 바로 필 노래방이다.  

 필 노래방의 이 대표는 "음성적이고 향락적인 분위기가 아닌 밝고 건전한 노래방 문화를 주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어떤 고객이 와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문의: 213)385-2221
▲주소: 600 S. Harvard Blvd. LA